장원영, 남심 녹이는 애교있는 표정과 몸짓 그리고 윙크(포토엔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10월 24일 오후 서울 성동구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서 열린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행사에 자리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아이브 장원영은 7일,8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SHOW WHAT I HAVE'(쇼 왓 아이 해브)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표명중 기자]
가수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10월 24일 오후 서울 성동구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서 열린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행사에 자리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장원영은 성수동 일대를 밝히는 미모를 발산하며 가을 분위기 패션을 선보였다.
아이브 장원영은 7일,8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SHOW WHAT I HAVE’(쇼 왓 아이 해브)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2021년 12월 후 발표하는 앨범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브는 ‘쇼 왓 아이 해브’로 첫 번째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장원영은 “저희에게 콘서트는 꿈의 무대다. 데뷔 때 월드투어를 하고 싶다고 했는데 2년 만에 큰 꿈이자 목표였던 아이브 월드투어를 할 수 있어서 기쁘다. 무엇보다도 전 세계에서 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이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많은 시선을 받으며 론칭 현장을 밝힌 장원영은 173cm 큰 키를 증명하듯 남다른 비율과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며 인형 미모를 인증했다.
한편 장원영은 2004년생으로 올해 만 19세다.
뉴스엔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회당 2억원 출연료 받은 이선균‥“1% 멤버십 룸살롱 VIP” 보도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공개열애 부담됐나…블랙핑크 지수·안보현, 인정 2개월만 초고속 결별[종합]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신수지, 볼륨감 넘치는 몸매 인증‥비키니 자태도 국대급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