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커뮤니케이션본부장에 상희정 대외협력 전무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이하 르노코리아)가 10월 16일자로 신임 커뮤니케이션본부장(부사장)에 상희정 대외협력 전무를 선임했다.
상희정 본부장은 르노코리아의 사내∙외 홍보 및 대외협력 업무를 수행하는 커뮤니케이션본부의 수장으로서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성장하는 자동차 회사(Toward a Thriving Automotive Tech Company)'라는 회사의 비전에 따라 르노코리아의 변화와 성장을 돕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희수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이하 르노코리아)가 10월 16일자로 신임 커뮤니케이션본부장(부사장)에 상희정 대외협력 전무를 선임했다.
르노코리아 커뮤니케이션본부장 자리는 지난 6개월간 임시 체제로 운영됐다.
상희정 본부장은 르노코리아의 사내∙외 홍보 및 대외협력 업무를 수행하는 커뮤니케이션본부의 수장으로서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성장하는 자동차 회사(Toward a Thriving Automotive Tech Company)’라는 회사의 비전에 따라 르노코리아의 변화와 성장을 돕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상본부장은 미국 로드아일랜드대학교(Rhode Island College)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한 뒤, 파슨스(Parsons) 디자인스쿨과 에스모드 파리(ESMOD Paris)에서 패션디자인을 전공했다. 이후 글로벌 화장품 업계 홍보∙마케팅 분야 및 사업 본부장 경력을 바탕으로 클럽메드(Club Med Korea) 한국 대표이사 및 삼성카드 사업본부장을 역임한 바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