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속 강원’ 오늘부터 철원군 지역문화주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철원오대쌀을 비롯한 철원군의 관광지와 농특산물 등을 홍보하기 위한 철원군 지역문화주간이 25일부터 11월 4일까지 서울시 안국동 상생상회(안국역 1번 출구)에서 개최된다.
철원군은 이번 행사에서 철원의 전통과 문화를 다각도로 재조명한 '새로운 여행의 시작, 철원' 기획전시를 상생상회 지하 1층 지역자원홍보관에서 개최, 고석정 꽃밭과 한탄강 주상절리 등 철원지역의 대표 관광지와 농특산물, 가공품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철원오대쌀을 비롯한 철원군의 관광지와 농특산물 등을 홍보하기 위한 철원군 지역문화주간이 25일부터 11월 4일까지 서울시 안국동 상생상회(안국역 1번 출구)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민이 도심 속에서 지역의 관광지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서울시지역상생교류사업단이 추진하는 지역문화주간이다.
철원군은 이번 행사에서 철원의 전통과 문화를 다각도로 재조명한 ‘새로운 여행의 시작, 철원’ 기획전시를 상생상회 지하 1층 지역자원홍보관에서 개최, 고석정 꽃밭과 한탄강 주상절리 등 철원지역의 대표 관광지와 농특산물, 가공품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부터 이틀간 상생상회에서 직거래장터를 개최해 철원오대쌀과 벌꿀, 사과, 전통주 등을 할인 판매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수도권 주민들의 장보는 재미를 배가할 계획이다.
직거래 장터에서는 구매 금액별 상품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즉석 경품 뽑기와 철원군 대표 캐릭터인 철궁이·철루미와 함께하는 즉석 사진 찍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행사기간에는 철원오대쌀과 특산물 이용한 ‘빠에야’ 만들기 무료 쿠킹클래스 등이 열리며 31일 오후 3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명품 햅쌀 철원오대쌀을 할인 판매한다.
이재용 yjyong@kado.net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북한서 신원미상 4명, 속초 외옹치 해상 통해 귀순…군당국 "신병확보"
- 조국 전 장관, 원주 북콘서트서 "윤 정부 법치는 '사이비 법치'" 맹비난
- 배우 송중기 춘천 방문 “영화 곳곳 강원 찾는 재미 갖길”
- ‘SM 주가조작 의혹’ 김범수, 금감원 출석…"카카오 창사이래 최대 위기"
- [속보] 셀트리온-셀트리온헬스케어 합병 의결...양사 임시 주총서 승인
- 與 혁신위원장에 인요한 교수…김기현 "혁신위에 전권 부여"
- 군복부 때 헌혈하다 HIV 감염 확인됐는데 주소지 보건소에는 '3년 뒤 통보'
- 1300억원대 불법도박 사이트 운영 ‘MZ조폭’ 일당 덜미
- 오색케이블카 인허가 전체 완료 연내 착공 가시화
- 영어 유치원 교습비 월 124만원… ‘7세 고시’ 레벨테스트 경쟁도 치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