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베베·잼리퍼블릭·원밀리언·마네퀸, 파이널 라운드 진출... 레이디바운스 탈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우파2' 레이디바운스가 탈락했다.
이날 레이디바운스와 마네퀸은 서로 극과 극 매력을 자랑하며 배틀을 이어갔다.
2라운드는 1:1 배틀로 마네퀸 윤지와 레이디 바운스 베씨의 대결이 펼쳐졌다.
5라운드는 레이디바운스는 비기, 마네퀸은 왁씨의 1:1 배틀로 꾸며졌고, 3:0으로 왁씨가 승리하며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배틀 퍼포먼스 미션 결과 발표와 함께 파이널로 향하기 위한 두 크루의 탈락 배틀이 전파를 탔다.
이날 레이디바운스와 마네퀸은 서로 극과 극 매력을 자랑하며 배틀을 이어갔다. 레이디바운스는 구조물을 이용한 댄스를 준비했고, 마네퀸 역시 부채 소품을 이용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1라운드 히든 배틀은 2:1로 마네퀸이 승리를 가져갔다.
2라운드는 1:1 배틀로 마네퀸 윤지와 레이디 바운스 베씨의 대결이 펼쳐졌다. 마네퀸 윤지는 “사실 저희 그냥 4:0으로 빨리 끝내는 게 목표여서 2:0 지금 만들고 시작하겠다”고 선전포고 했다. 이에 베씨는 “그렇게 호락호락 가져가지 않게끔 열심히 하겠다”고 응수했다. 대결 결과 3:0 윤지가 승리했다.
3라운드는 3:3 릴레이 배틀로 꾸며졌다. 선공 마네퀸은 첫 번째 주자로 쎄라가 출격했고, 레이디바운스는 베씨가 등장했다. 이어 나온 배틀러는 왁씨와 비기, 마지막은 윤지, 놉이 장식했다. 팽팽한 대결이 이어졌지만 저지는 3:0으로 마네퀸을 선택했다.
4라운드는 5:5 단체 배틀이었고, 레이디바운스가 3:0으로 승리하며 분위기를 가져왔다. 5라운드는 레이디바운스는 비기, 마네퀸은 왁씨의 1:1 배틀로 꾸며졌고, 3:0으로 왁씨가 승리하며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우파2’ 베베, ‘탈락 배틀’ 크루로 레이디바운스 선택... 마네퀸과 대결 성사
- ‘스우파2’ 울플러, 배틀 없이 ‘최종 탈락’... “멤버들과 멋지게 활동할 것”
- ‘돌싱포맨’ 홍인규 “김준호♥김지민 연애 제일 먼저 알아... 방에 숨어 있더라”
- ‘돌싱글즈4’ PD “리키 ‘진~짜 진짜 좋아해’, 사랑에 빠진 교과서적 장면”
- ‘돌싱포맨’ 유세윤, 부부동반 여행 제안에 울컥 “우리가 미쳤냐”
- ‘돌싱글즈4’ 박선혜 PD “톰·지수, 매력 어필 아쉬웠다”
- ‘돌싱포맨’ 홍인규, 탁재훈 앞서 긴장... “만나면 성대가 닫혀”
- 장동민 “홀덤 세계 포커대회 우승”... 탁재훈 “공식적으로 카드 쳐” 웃음 (‘돌싱포맨’)
- 서바이벌 예능 ‘오징어 게임’, 456만 달러 주인공은?
- ‘유퀴즈’ 박진영·방시혁, 비닐바지 폭로전·피아노 배틀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