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베베, ‘탈락 배틀’ 크루로 레이디바운스 선택... 마네퀸과 대결 성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우파2' 레이디바운스와 마네퀸의 탈락 배틀이 성사됐다.
24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배틀 퍼포먼스 미션 결과 발표와 함께 파이널로 향하기 위한 두 크루의 탈락 배틀이 전파를 탔다.
이날 5위를 한 마네퀸은 탈락 배틀로 직행했고, 1위 베베는 마네퀸과 탈락 배틀을 할 크루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배틀 퍼포먼스 미션 결과 발표와 함께 파이널로 향하기 위한 두 크루의 탈락 배틀이 전파를 탔다.
이날 5위를 한 마네퀸은 탈락 배틀로 직행했고, 1위 베베는 마네퀸과 탈락 배틀을 할 크루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갑작스러운 룰에 많은 크루들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고, 베베는 상의 끝에 최종 순위 순리대로 레이디바운스를 선택했다. 두 팀 다 파이널로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우파2’ 베베, ‘탈락 배틀’ 크루로 레이디바운스 선택... 마네퀸과 대결 성사
- ‘스우파2’ 울플러, 배틀 없이 ‘최종 탈락’... “멤버들과 멋지게 활동할 것”
- ‘돌싱포맨’ 홍인규 “김준호♥김지민 연애 제일 먼저 알아... 방에 숨어 있더라”
- ‘돌싱글즈4’ PD “리키 ‘진~짜 진짜 좋아해’, 사랑에 빠진 교과서적 장면”
- ‘돌싱포맨’ 유세윤, 부부동반 여행 제안에 울컥 “우리가 미쳤냐”
- ‘돌싱글즈4’ 박선혜 PD “톰·지수, 매력 어필 아쉬웠다”
- ‘돌싱포맨’ 홍인규, 탁재훈 앞서 긴장... “만나면 성대가 닫혀”
- 장동민 “홀덤 세계 포커대회 우승”... 탁재훈 “공식적으로 카드 쳐” 웃음 (‘돌싱포맨’)
- 서바이벌 예능 ‘오징어 게임’, 456만 달러 주인공은?
- ‘유퀴즈’ 박진영·방시혁, 비닐바지 폭로전·피아노 배틀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