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울플러, 파이널 앞두고 최종 탈락…리더 할로 "내가 가진 건 신뢰 하나" 눈물

양유진 기자 2023. 10. 24. 22: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울플러가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2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는 배틀 퍼포먼스 미션 결과 발표와 함께 파이널로 향할 네 크루가 공개됐다.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 / 엠넷 방송 화면

지난주 화사 신곡 시안 미션 순위에서 베베가 1위, 원밀리언이 2위, 잼 리퍼블릭이 3위를 차지했다. 울플러, 레이디바운스, 마네퀸이 4위, 5위, 6위로 뒤를 이었다.

배틀 퍼포먼스 미션을 합산한 최종 순위가 베일 벗었다. 최하위인 6위는 자동 탈락이며 5위는 탈락 배틀로 직행하게 된다.

6크루 중 최고점을 받은 최종 1등은 베베였다. 베베 바다는 "'스우파2' 처음 목표가 파이널까지 무조건 꼭 가자였는데 좋은 점수로 올라갈 수 있게 돼 감사드리고 트로피를 가져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남겼다.

잼 리퍼블릭, 원밀리언이 공동 2등에 올랐다. 잼 리퍼블릭 오드리는 "톱3에 들게돼 정말 기쁘고 신난다"라고 했고 원밀리언 리아킴은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이 결과가 나왔다 생각해 힘을 내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울플러가 6등에 머무르며 파이트 존을 떠나게 됐다. 할로는 울플러가 '스우파2'의 세 번째 탈락 크루가 되자 "'스우파2'를 하면서 '내가 어떻게 멤버들 사이에서 리더를 할 수 있었지?' 생각했다. 제가 가진 건 신뢰 하나였더라. 신뢰를 바탕으로 올 수 있었다. 앞으로도 멤버들과 스트릿 댄스 신과 다른 영역에서 멋지게 활동하겠다"고 웃어 보였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