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홍인규 “김준호♥김지민 연애 제일 먼저 알아... 방에 숨어 있더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홍인규가 김준호와 김지민의 연애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밝혔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개그맨 김대희,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깔깔포맨'으로 등장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 말을 들은 홍인규는 "제가 제일 처음 알았다. 저는 김지민이 방에 숨어있을 때 알았다"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개그맨 김대희,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깔깔포맨’으로 등장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상민은 깔깔포맨에 “김준호와 김지민이 사귀는 걸 기사 나가기 전에 알았냐”고 물었다. 이에 김대희는 “당연히 알았다. 제가 제일 처음 알았을 거다”고 말했다. 그 말을 들은 홍인규는 “제가 제일 처음 알았다. 저는 김지민이 방에 숨어있을 때 알았다”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홍인규는 “(준호 형이) 안마기에 앉히더니 리모컨을 주더라. 평소에 그런 형이 아니지 않냐. 느낌이 이상하더라. 형 집 비밀번호도 내가 알고 있었는데 바뀌어 있는 거다. 비번 숫자가 생일인 연예인을 다 찾았는데 지민이가 나오는 거다”고 말해 듣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포맨’ 유세윤, 부부동반 여행 제안에 울컥 “우리가 미쳤냐”
- ‘돌싱글즈4’ 박선혜 PD “톰·지수, 매력 어필 아쉬웠다”
- ‘돌싱포맨’ 홍인규, 탁재훈 앞서 긴장... “만나면 성대가 닫혀”
- 장동민 “홀덤 세계 포커대회 우승”... 탁재훈 “공식적으로 카드 쳐” 웃음 (‘돌싱포맨’)
- 서바이벌 예능 ‘오징어 게임’, 456만 달러 주인공은?
- ‘유퀴즈’ 박진영·방시혁, 비닐바지 폭로전·피아노 배틀 대결
- 이도현, 입대 전 목소리 재능 기부
- 조인성→이정재, 올해의 아름다운 예술인(종합)
- 이정재 영화예술인상 “이순재 30년 전 응원이 원동력”
- 이순재 연극예술인상 “67년 연기 인생, 아내에게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