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임원희 54번째 생일선물 “카메라 없을 때 줘” 이상민 핀잔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카메라 앞에서 임원희의 생일을 축하했다.
10월 24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임원희 54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임원희 54번째 생일날 김준호는 케이크를 들고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며 등장했다.
이어 김준호가 "입국하면서 선물 사왔다"며 임원희에게 선물을 건네자 이상민은 "카메라 안 돌아갈 때 줘라. 우리 다 안 돌아갈 때 줬다"고 타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가 카메라 앞에서 임원희의 생일을 축하했다.
10월 24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임원희 54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임원희 54번째 생일날 김준호는 케이크를 들고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며 등장했다. 김준호가 막걸리를 가지고 나오자 이상민은 “아무리 막걸리를 좋아해도 막걸리가 뭐냐. 오늘 같은 날은 샴페인이지”라고 핀잔했다.
이어 김준호가 “입국하면서 선물 사왔다”며 임원희에게 선물을 건네자 이상민은 “카메라 안 돌아갈 때 줘라. 우리 다 안 돌아갈 때 줬다”고 타박했다. 이상민은 임원희에게 디퓨저 선물을 줬다고, 탁재훈은 임원희에게 외투를 선물했다.
뒤이어 이상민은 “어제 술 먹고 넘어져서 허리 다쳤다”며 부상을 호소했고 탁재훈은 “얘는 막걸리를 주위에 뿌려야 한다. 자동차 바퀴에 뿌리듯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임원희는 “우리 돌싱포맨 멤버들 건강하자”고 건배사를 했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회당 2억원 출연료 받은 이선균‥“1% 멤버십 룸살롱 VIP” 보도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신수지, 볼륨감 넘치는 몸매 인증‥비키니 자태도 국대급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YG 측 “블랙핑크 지수, 안보현과 결별 맞다” [공식입장]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초고층 한강뷰집 이런 고충이 “보름치 운동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