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예능 ‘오징어 게임’, 456만 달러 주인공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Netflix)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가 베일을 벗는다.
오는 11월 22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리얼 서바이벌 게임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역대 리얼리티 쇼 사상 가장 높은 상금인 456만 달러의 주인을 가릴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는 넷플릭스에서 11월 22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월 22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리얼 서바이벌 게임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는 전 세계에서 모인 456명의 참가자가 456만 달러의 상금을 차지하는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극악무도한 게임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전 세계를 열광하게 만들었던 황동혁 감독의 ‘오징어 게임’의 세트장을 그대로 사용한 것처럼 완벽하게 구현되어 게임 참가자는 물론 예비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오징어 게임’의 상징인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참가자들과 빨간 수트를 입은 가면남들, 적재 창고처럼 침대가 층층이 쌓여있는 대형 숙소와 화려한 색감이 인상적인 미로 복도식 계단,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외치는 영희와 마주하는 운동장 등 낯익은 인물들과 공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승리를 위해 전략과 배신이 난무하는 가운데 친구와 적을 동시에 만들어야 하는 456명의 도전자가 어떤 드라마를 써 내려갈지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역대 리얼리티 쇼 사상 가장 높은 상금인 456만 달러의 주인을 가릴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는 넷플릭스에서 11월 22일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퀴즈’ 박진영·방시혁, 비닐바지 폭로전·피아노 배틀 대결
- 이도현, 입대 전 목소리 재능 기부
- 조인성→이정재, 올해의 아름다운 예술인(종합)
- 이정재 영화예술인상 “이순재 30년 전 응원이 원동력”
- 이순재 연극예술인상 “67년 연기 인생, 아내에게 감사”
- 임권택 감독, 공로예술인상 “완벽한 영화 찍어내지 못해”
- 조인성 굿피플예술인상 “돈의 독 빼기 위해 기부 시작”[아름다운예술인상]
- ‘혈액암 투병’ 안성기, 아름다운예술인상 포문
- 김서형 독립영화예술인상 “시나리오에 애착 생겨”[아름다운예술인상]
- 유인촌 “친구 안성기, 더 건강해져 스크린서 볼 수 있길”[아름다운예술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