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500평 별장 지은 진짜 이유 "경제적 능력+여행 힘든 40대 나이"(한혜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출신 방송인 한혜진이 홍천 별장을 지은 진짜 이유를 공개했다.
24일 채널 한혜진에는 '성공한 탑모델 한혜진이 홍천에 별장 지은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모델 한혜진, 방송인 한혜진, 인간 한혜진의 구분은 유튜브 운영 1년만에 달라졌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40대' 한혜진, 별장 지은 진짜 이유 "경제적 능력+의지가 맞은 타이밍"
모델 출신 방송인 한혜진이 홍천 별장을 지은 진짜 이유를 공개했다.
24일 채널 한혜진에는 '성공한 탑모델 한혜진이 홍천에 별장 지은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혜진은 '홍천 별장의 궁극의 목표'에 대한 질문에 "우리집이 가족이 많다. 조카들이 줄지를 않는다. 다 모이면 '뛰지마 뛰지마' 하다가 끝나고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공간이 필요하겠더라"라며 "추석때 보니까 21명이더라. 개방감 있는 공간이 필요했다. 또 어릴때 시골이 있는 아이들이 부러웠다"고 운을 뗐다.
하지만 그것이 진짜 이유는 아니라고. 한혜진은 "답답해서..그리고 타이밍이 좀 맞았다"고 답했다.
그녀는 "25년간 일했고 사람들 속 틈바구니에서 일을 했다. 사실 난 혼자 조용히 있는 걸 좋아하는 성격이라 20대 30대 때는 여행으로 도피했다. 하지만 이제 여행이 점점 힘들어지는 나이가 됐다"며 "언제든 편한 곳으로 여행 떠나고 싶다는 생각에 시골에 집을 짓고 싶다는 의지가 생겼고 내 경제적 능력이 타이밍이 잘 맞았다. 어느것 하나 없었다면 못지었다"고 했다.
톱모델 출신 미혼 방송인으로 불혹의 나이에 대해 "불혹은 크다. 20대 30대는 똑같다. 노란색 연두색 정도 차이? 하지만 불혹은 검붉은 색에 가까울 정도로 확 차이가 난다. 내 인생에 40 넘으면서 모토가 하나 생겼는데 중심점을 찾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성격이 극단적이다. 내 성격적인 부분인데 '사람'을 대할 때와 '커리어'를 대할 때 중간을 찾는 밸런스가 너무 힘들었다"며 "어릴 때는 '좋은게 좋은거다'라는 말을 제일 싫어했다. 그 말이 인생을 대하는 태도 자체가 성의없는 것처럼 보였다. 대충 넘어가라는거 아니야?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좋은게 좋은거더라. 대충 살자는게 아니라 어떤 것을 대할때 이해심을 발휘하자는 것"이라며 "마법의 주문 같은건데 오역하고 있던 거다. 40 먹으니 알게됐다. 최선을 다하는 것과 전혀 관계 없는 말이었다"고 설명했다.
모델 한혜진, 방송인 한혜진, 인간 한혜진의 구분은 유튜브 운영 1년만에 달라졌다고. 한혜진은 "유튜브 때 실제 나와 다르지 않은 모습이 다 나오더라"라며 "찍을때 안찍을 때 차이가 별로 없다"고 덧붙였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재벌 3세 “내가 여자라고?..시간 지나면 다 알게 될 것”
- 김희철 “저 장가갑니다”..뜬금 결혼식 발표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고소영♥다비드', 인테리어만 3억 6천..벨기에 대저택 공개
- 장서희 “다음 주 결혼 발표? 정말 부처님 걸고 없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