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신현빈, 운명적 만남…‘사랑한다고 말해줘’ 티저 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 신현빈의 로맨틱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1월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측은 24일, 차진우(정우성 분)와 정모은(신현빈 분)의 낭만 가득한 '로맨틱'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 신현빈의 로맨틱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1월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측은 24일, 차진우(정우성 분)와 정모은(신현빈 분)의 낭만 가득한 ‘로맨틱’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석양빛 아래 손을 맞잡고 선 두 사람. 조심스레 서로에게 한 발짝 다가선 모습이 두근거리는 설렘을 안긴다.
눈빛을 언어 삼아, 표정을 고백 삼아 사랑을 완성해가는 두 남녀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설렘을 선사한다.
무엇보다도 올타임 레전드를 써 내려온 ‘멜로장인’ 정우성이 11년 만에 선택한 멜로라는 점, 탄탄한 연기로 매 작품 호평을 이끌어낸 신현빈과 함께한다는 것만으로 단번에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여기에 청춘 로맨스의 한 획을 그은 ‘그해 우리는’ 김윤진 감독과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을 통해 감각적인 필력을 선보인 김민정 작가가 의기투합해 오랜만에 만나는 짙은 감성의 ‘찐’ 멜로를 기대케 한다.
노을이 지는 바닷가에 선 차진우와 정모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여느 연인처럼 수줍게 손을 맞잡은 이들의 얼굴엔 설렘과 행복이 느껴진다.
여기에 ‘소리없는 세상에 사랑이 찾아왔다’ 문구는 차진우의 고요한 세상에 찾아온 변화를 기대케 한다. 어느 날 문득 찾아와 차진우에게 거센 파동을 일으킨 정모은.
감정의 소용돌이 속 정모은에게 진정한 사랑을 일깨운 차진우. 서로에게 새로운 세상이 되어주는 이들의 사랑이 어떤 따스한 설렘으로 채워질지 궁금해진다.
정우성은 청각장애를 가진 화가 ‘차진우’를 맡았다. 그림만이 세상 전부였던 그는 ‘정모은’과의 운명적 만남을 통해 큰 변화를 맞는다.
신현빈은 배우의 꿈을 키우는 ‘정모은’을 열연한다. 새로운 출발선에서 차진우를 만나 깊은 사랑에 빠지는 인물.
손으로 말하는 청각장애 화가 차진우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지망생 정모은이 서로의 차이를 극복하고 만들어 나갈 따뜻한 ‘소통’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사랑한다고 말해줘’ 제작진은 “‘멜로 최적화 배우’ 정우성과 신현빈의 감성 시너지는 깊이감이 다르다”라면서 “정모은이 차진우의 고요한 세상에 어떤 파동을 일으킬지, 깊이 스며드는 클래식 멜로가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오는 11월 첫 공개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완전체 깨진 피프티 피프티…키나는 복귀, 새나·시오·아란 전속계약 해지(종합) - MK스포츠
- 다니엘 헤니, 알고보니 품절남…♥루 쿠마가이와 극비리 결혼 (공식) - MK스포츠
- 수지, 파격적인 노출 의상…청순+섹시 매력 발산 - MK스포츠
- 경리, 감탄 나오는 탄력적인 S라인 수영복 몸매 - MK스포츠
- ‘쏘니‘ 손흥민 1골 1도움 대활약! 토트넘, 풀럼에 카라바오컵 패배 설욕…9G 무패-1위 탈환 [EPL]
- 워니-허일영 원투 펀치 펄펄 난 SK, ‘전대만’ 분전한 소노 꺾고 개막 3연승 질주 - MK스포츠
- 韓 스포츠 발전 위한 허구연 KBO 총재의 3가지 바람 [MK여의도] - MK스포츠
- ‘어깨 탈구’ 투혼으로 버틴 삼성 1차지명 유격수, 23일 수술→25일 퇴원…5~6개월 후 기술 훈련
- 참고인으로 국감 출석한 허구연 KBO 총재 “뒷돈 거래 없다고 파악…전수조사 방안 검토할 것” [
- WKBL-우리은행, 24일 타이틀스폰서 조인식 진행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