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KG모빌리티 문준도 부장, 취약계층 3년째 매월 나눔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천구는 KG모빌리티 일산중앙대리점 문준도(왼쪽) 부장이 취약계층 주민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등을 매월 후원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문준도 부장은 2021년 11월부터 매월 금천구 동주민센터에 라면, 김치 등 물품을 후원하며, 3년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문 부장은 2021년 10월부터 2022년 6월까지 쌍용자동차 금천구 시흥동지점에서 근무했으며 타 지역으로 직장을 옮긴 후에도 금천구 주민을 잊지 않고 매월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금천구는 KG모빌리티 일산중앙대리점 문준도(왼쪽) 부장이 취약계층 주민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등을 매월 후원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문준도 부장은 2021년 11월부터 매월 금천구 동주민센터에 라면, 김치 등 물품을 후원하며, 3년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2021년은 라면 49박스, 2022년에는 라면 177박스 및 김치 33박스, 2023년에는 라면 115박스를 후원했다.
문 부장은 2021년 10월부터 2022년 6월까지 쌍용자동차 금천구 시흥동지점에서 근무했으며 타 지역으로 직장을 옮긴 후에도 금천구 주민을 잊지 않고 매월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문준도 부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작은 나눔이며, 이번에는 시흥1동에 계신 어려운 주민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매월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후원 물품은 어려운 주민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금천구)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명 귀순’ 北 목선타고 온 주민들, 첫 상태는 “작업복, 운동화”
- 세계 최고령 개 31세로 사망...먹이에 ‘이것’ 했더니 장수
- "새로 오픈한 약국 대참사"...이선균 '그 약' 아닌데
- “팬미팅 65만원, 오면 입술 뽀뽀” 압구정 박스녀, 경찰 조사 중인데...
- "백종원 때문에 망했다"...불만 쏟아진 이유
- 블핑 지수 측 "안보현과 결별 맞다"…공개 열애 두 달 만에 마침표
- 남양주서 50대 초등교사 숨진 채 발견…"극단선택 암시 메모"
- 갈비뼈 부러진 채 욕조서 익사…8세 여아의 죽음, 그 뒤엔[그해 오늘]
- 장쯔이, 왕펑과 결혼 8년 만 이혼…6500억 재산 분할은?
- 함익병, 93평 강남 자택 최초 공개…"1년에 집 한 채씩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