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윤승아, 출산 후 탈모 고민 무색한 소녀 룩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승아가 가을 코디를 선보였다.
작은 얼굴에 길고 가는 팔다리를 지닌 윤승아는 여전한 소녀 같은 페이스를 한층 살리는 코디로 다양함을 선보였다.
최근 윤승아는 출산 후 머리카락이 너무 빠져 고민이란 말을 했으나, 그는 이제 막 대학에 입학한 신입생 같은 자태를 나아내 그의 고민을 잠시 잊게 만든다.
한편 윤승아는 지난 2015년 배우 김무열과 결혼했으며 금년 6월 득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배우 윤승아가 가을 코디를 선보였다.
24일 윤승아는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른 바 "가을 룩"이었다. 작은 얼굴에 길고 가는 팔다리를 지닌 윤승아는 여전한 소녀 같은 페이스를 한층 살리는 코디로 다양함을 선보였다. 짧은 흰 원피스에는 떡볶이 코트와 앵클 부츠를 매치했고, 알록달록한 니트는 펑퍼짐한 청바지에 명품 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오버핏의 레더 재킷은 미니스커트와 배치하되 로퍼에 흰색 양말을 신어 대학생 같은 느낌을 뽐냈다.
최근 윤승아는 출산 후 머리카락이 너무 빠져 고민이란 말을 했으나, 그는 이제 막 대학에 입학한 신입생 같은 자태를 나아내 그의 고민을 잠시 잊게 만든다.
네티즌들은 "윤승아 진짜 예쁘다", "옷 너무 잘 입음" 등 감탄했다.
한편 윤승아는 지난 2015년 배우 김무열과 결혼했으며 금년 6월 득남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윤승아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