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도심 단풍 맛집 된 '롯데월드'…"온가족이 함께 즐겨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가 가을 도심 단풍 맛집으로 떠올랐다.
가을의 롯데월드는 석촌호수 둘레 2.5km에 펼쳐진 1천여 그루의 단풍나무, 은행나무, 잣나무, 왕벚나무 등이 어우러져 더욱 특별한 장관을 이룬다.
형형색색의 불빛이 들어온 매직캐슬, 어트랙션 사이로 울긋불긋하게 보이는 단풍은 낮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또다른 가을 정취를 감상할 수 있다.
롯데월드의 '문 보트'를 탑승하면 가을은 더욱 특별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가 가을 도심 단풍 맛집으로 떠올랐다. 가을의 롯데월드는 석촌호수 둘레 2.5km에 펼쳐진 1천여 그루의 단풍나무, 은행나무, 잣나무, 왕벚나무 등이 어우러져 더욱 특별한 장관을 이룬다. '자이로드롭', '자이로스윙', '아트란티스' 등 스릴 넘치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탑승하면 발 끝까지 짜릿하게 단풍을 느낄 수 있다. 석양이 지고 난 후의 롯데월드도 놓칠 수 없다. 형형색색의 불빛이 들어온 매직캐슬, 어트랙션 사이로 울긋불긋하게 보이는 단풍은 낮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또다른 가을 정취를 감상할 수 있다.
롯데월드의 '문 보트'를 탑승하면 가을은 더욱 특별해진다.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햇빛을 받아 반짝이는 호수 위를 여유롭게 유영하다 보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의 추억이 더욱 깊어진다.
낭만적인 분위기 속 단풍을 즐기고 싶다면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인 서울스카이도 빼놓을 수 없는 명소다. 국내 최고 높이인 전망대에서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단풍으로 옷을 갈아입은 서울의 전경을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360도 뷰를 통해, 여러 각도에서 각기 다른 가을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다는 점이 단풍놀이의 재미를 더한다. 500m 높이의 120층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 데크'에서는 투명한 바닥 아래로 짜릿한 단풍 감상이 가능하다.
롯데월드는 "네이버와 함께 서울어드벤처와 서울스카이, 아쿠아리움 등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29일 까지 롯데워드 메가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자세한 내용은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