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밤까지 서해안 비 조금…내일 오전까지 내륙 짙은 안개
2023. 10. 24. 20:16
저녁이 된 지금 서해안을 중심으로 약하게 비가 내리는 곳이 있습니다. 이 비는 오늘 밤이면 모두 그치겠습니다. 양은 5mm 미만으로 아주 적겠고요.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과 충북지역에는 가끔 빗방울이 떨어지겠습니다.
밤부터는 안개가 짙어질 텐데요, 내일 오전까지 내륙을 중심으로는 가시거리가 200m 미만까지 좁혀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교통안전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 낮부터 전국에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습니다. 강원 동해안 지역으로는 건조특보가 계속되겠고요. 경상권 해안으로도 차츰 대기가 건조해지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내일 기온입니다. 내일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서울이 13도, 춘천이 11도, 낮 기온은 20도를 웃돌겠고요.
남부지방 낮 기온도 광주와 대구 23도 등으로 전국적으로 아침과 낮 기온 모두 오늘보다 높겠고요, 일교차는 여전히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다가오는 목요일에는 중부지방에, 금요일에는 호남 서해안과 영동에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7 #기상캐스터 #비 #가을 #일교차 #추위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의심 선박' 군이 포착했다지만 어민이 발견…또 경계 실패?
- ″법원이 이재명 봐준다″ vs ″과도한 압수수색″
- `더 큰 게 터질 수도`…이선균 마약 스캔들 ‘충격’→작곡가 A씨도 내사[M+이슈]
- ″심정지로 쓰러졌다″…푸틴, 또 건강이상설
- 휴가 다녀와 보니 폐허로…주소 착각해 엉뚱한 집 철거한 미국 철거업체
- 미국의 신원미상 변사체 35년 만에 밝혀졌다…알고 보니 '충격'
- '홍범도 빨갱이' 홍보물 사진 올린 이준석 ″이러고 무슨 선거″
- '갑티슈 속 카메라'…고교 여자화장실에서 불법 촬영한 남학생 자수
- ″종양 작아졌다″ 바이오엔테크 암백신 임상시험 결과 공개
- 운행 중인 여객기 엔진 갑자기 끄려고 시도한 40대 조종사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