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세일즈포스 B2C 커머스 클라우드'에 결제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결제 업체 KG이니시스(035600)는 이커머스 플랫폼 '세일즈포스 B2C 커머스'에 올인원 결제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KG이니시스는 2019년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파이, 지난 9월 윅스에 이어 세일즈포스 B2C 커머스에 온라인 결제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커머스 분야에서 경쟁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전자결제 업체 KG이니시스(035600)는 이커머스 플랫폼 ‘세일즈포스 B2C 커머스’에 올인원 결제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세일즈포스는 글로벌 1위 고객관계관리(CRM)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세일즈포스 B2C 커머스는 온라인 쇼핑몰을 쉽고 빠르게 구축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AI 기반 제품 추천 및 실시간 데이터 제공 등으로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로 비즈니스를 쉽게 확장할 수 있다는 점이 높게 평가받는다. 2016년부터 8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 부문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세일즈포스 B2C 커머스를 통해 쇼핑몰을 개설한 사업자는 세일즈포스 앱 마켓인 ‘앱익스체인지(AppExchange)’에서 KG이니시스 결제서비스 모듈을 내려받아 쇼핑몰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 KG이니시스는 세일즈포스 B2C 커머스에 국내 주요 간편결제 및 모든 카드사 결제서비스, 가상결제 등 다양한 결제서비스를 올인원 패키지로 제공한다. 주요 결제 트렌드로 부상한 정기결제 서비스도 포함된다.
KG이니시스는 2019년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파이, 지난 9월 윅스에 이어 세일즈포스 B2C 커머스에 온라인 결제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커머스 분야에서 경쟁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강자로 도약하는 세일즈포스 B2C 커머스와 협력을 강화해 셀러의 성장을 돕고 가맹점의 다변적 확대를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할인분양 받으면 주차료 50배 내라”…입주민간 갈등 고조
- 비만치료제 열풍…"2030년 매출 1000억달러 이상 성장"
- "새로 오픈한 약국 대참사"...이선균 '그 약' 아닌데
- “팬미팅 65만원, 오면 입술 뽀뽀” 압구정 박스녀, 경찰 조사 중인데...
- "백종원 때문에 망했다"...불만 쏟아진 이유
- 블핑 지수 측 "안보현과 결별 맞다"…공개 열애 두 달 만에 마침표
- 남양주서 50대 초등교사 숨진 채 발견…"극단선택 암시 메모"
- 갈비뼈 부러진 채 욕조서 익사…8세 여아의 죽음, 그 뒤엔[그해 오늘]
- 장쯔이, 왕펑과 결혼 8년 만 이혼…6500억 재산 분할은?
- 함익병, 93평 강남 자택 최초 공개…"1년에 집 한 채씩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