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유괴의 날’ 최종회 특별출연…후배 강영석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하늘이 ENA '유괴의 날' 최종회에 특별출연한다.
ENA에 따르면 강하늘은 25일 방송되는 '유괴의 날' 최종회에서 진실에 다가간 변호사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유괴의 날' 측은 "강하늘이 악을 응징하는 반전의 정체로 최종회를 풍성하게 채웠다"며 "마지막까지 뜨거운 진실 추적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하늘이 특별출연을 예고한 ENA '유괴의 날' 최종회는 오는 25일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강하늘이 ENA ‘유괴의 날’ 최종회에 특별출연한다.
ENA에 따르면 강하늘은 25일 방송되는 ‘유괴의 날’ 최종회에서 진실에 다가간 변호사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강하늘은 바쁜 와중에도 소속사 후배이자 극 중 제이든 역을 맡은 강영석을 위해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유괴의 날’ 측은 “강하늘이 악을 응징하는 반전의 정체로 최종회를 풍성하게 채웠다”며 “마지막까지 뜨거운 진실 추적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최로희(유나 분)는 제이든의 신고로 김명준(윤계상 분)이 체포되는 걸 본다. 혼자가 된 최로희가 김명준을 되찾고 진실을 향해 갈 수 있을지 흥미를 끈다.
강하늘이 특별출연을 예고한 ENA ‘유괴의 날’ 최종회는 오는 25일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텐프로·케타민·더 큰 것…선 넘은 이선균, 퇴출론 부상[SS초점]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한혜진, 럭셔리 홍천 별장 공개...와인셀러+싱크대 2개+야외 샤워장 “서울집에서 못한 거 다 집
- 박수홍이 가스라이팅 당해 아파트 명의 넘겼다? 이진호 “현금 확보, 절세 위해 김다예가 전세끼
- 유흥업 관계자 “이선균이 다닌 강남 유흥업소, 앉으면 천만원 쉽게 쓴다”
- 벌써 이별이라니…지수-안보현, 열애 인정 두 달 만에 결별
- 유흥업소 20대 女종업원 집에서 마약투약…이선균, 피의자 신분 전환->‘노웨이 아웃’ 하차
- 정이랑 시어머니 정체 ‘생활의 달인’ 라면집 사장이었다 “요즘 들어 매출 급감.. 가게 위기”
- 펜싱 남현희, 재혼 상대는 15세 연하 재벌3세..“첫 눈에 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