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리부는 여행사’ 송창의, 이렇게 적극적인 사람이었나 [MK★TV컷]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3. 10. 24. 18: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리부는 여행사' 송창의가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반전 웃음을 선사한다.

24일 밤 12시 방송되는 MBC every1 오리지널 예능 '피리부는 여행사'는 대한외국인이 한국인들을 가이드 한다는 신선한 소재의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대한외국인 가이드와 한국인 여행객이 주인공이 되는 '로컬 여행 프로그램'으로 방송 전 MBC every1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먼저 시청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리부는 여행사’ 송창의가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반전 웃음을 선사한다.

24일 밤 12시 방송되는 MBC every1 오리지널 예능 ‘피리부는 여행사’는 대한외국인이 한국인들을 가이드 한다는 신선한 소재의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대한외국인 가이드와 한국인 여행객이 주인공이 되는 ‘로컬 여행 프로그램’으로 방송 전 MBC every1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먼저 시청할 수 있다.

3회 방송에서는 ‘고양시’와 ‘파주시’의 여행지를 소개한다. 고양 여행에서는 ‘피리부는 여행사’의 사장(메인 MC)인 탤런트 송창의씨가 여행코스 개발에 직접 나섰는데 코스개발과 별도로 씬분량을 늘리려고 가이드 팀장 가요이씨의 영상을 리뷰하는 등 여행사 사장으로서의 열정을 불태운다.

‘피리부는 여행사’ 송창의가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반전 웃음을 선사한다. 사진=MBC every1
이어진 본 여행에서호주 출신의 회계사로 방송 및 유튜브 등에서 스마트한 진행을 선보이고 있는 ‘챔보’씨가 가이드로 활약한다. 파주 여행에서는 2화 김포 여행편에서 가이드로 활약했던 캐나다 출신 배우 ‘아히안’씨가 가이드 능력을 인정받아 두 번씩이나 가이드로 활약하는 능력을 선보인다.

고양여행 편에서는 틱톡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챔보’ 가이드와 함께 무속인 여행객을 위한 “고양역사투어” 코스를 기획하여 벽제관지, 고양향교 등 고양 높빛고을길 구석구석을 소개한다.

두 번째 파주 여행에서는 ‘아히안’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얼마전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영된 ‘32강 크리에이터 토너먼트-원픽’에서 수상한 유튜버 조이한끼, 뮤지컬하는 언니들, 효비씨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파주의 이색적인 여행지인 돌다리 문화마을, 연다라 문화거리 등을 즐긴다. 또 프로 먹방 유튜버들인 여행객을 위해 파주의 특산품으로 유명한 장단콩으로 만든 맛깔난 음식들을 준비하여 볼거리뿐만 아니라 먹을거리도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모습을 보인다.

고양 높빛고을길과 파주 연다라 문화 거리는 올해 경기도가 지정한 구‘석구석 관광테마골목’으로 선정된 장소이다.

특히 ‘피리부는 여행사’는 MC이자 여행사의 대표이사 송창의, 가이드 팀장인 랄랄, 가요이가 직접 해당 여행 지역을 돌며 여행 코스를 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편에서는 송창의가 전 회차들을 거듭하여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시청자로 하여금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