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정책 박람회 ‘2024 리얼쇼’ 내년 2월 서울 세텍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양한 부동산 분양 물건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24 리얼쇼(Real Show)' 부동산 정책 설명회·부동산 분양 박람회가 내년 2월 22~25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학여울역 세텍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리얼쇼 관계자는 24일 "2024 리얼쇼는 '분양 공급자'와 '분양 수요자'가 만나는 오프라인 통합 분양 플랫폼"이라며 "분양 공급자에게는 자사 보유분, 분양 중, 분양 예정인 다양한 분양 물건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수요자에게는 다양한 양질의 정보를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부동산 분양 물건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24 리얼쇼(Real Show)’ 부동산 정책 설명회·부동산 분양 박람회가 내년 2월 22~25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학여울역 세텍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리얼쇼 관계자는 24일 “2024 리얼쇼는 ‘분양 공급자’와 ‘분양 수요자’가 만나는 오프라인 통합 분양 플랫폼”이라며 “분양 공급자에게는 자사 보유분, 분양 중, 분양 예정인 다양한 분양 물건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수요자에게는 다양한 양질의 정보를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2024 리얼쇼는 전시관별로 다른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전시관의 경우, ‘주거형’ 부문의 분양 물건을 관람할 수 있다. 아파트와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빌라 등의 물건이 전시될 예정이다. 3전시관은 수익형·기타 부문으로 상가, 지식산업센터, 호텔, 산업단지 등을 관람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1·3전시관과 달리 2전시관은 2024년 부동산 정책과 함께 건설사 및 분양 관련 기업의 분양 물건에 대한 다양한 설명회가 진행되는 공간이다. 관람객의 취향과 관심도에 따라 설명회를 듣고, 전시관을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2024 리얼쇼에서는 부동산 세무와 법률 등 부대 행사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부동산 분양 관심자에게 분양 물건 외에 부동산 분양에 관한 전반적인 분야를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2024 리얼쇼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건설사, 분양대행사 등 관련 기업을 모집 예정이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손보험 있으시죠? 2500만원입니다"…황당한 진료비
- "작아도 내 집이 최고"…2030 '우르르' 몰리는 이유 있었다
- "사과를 이 돈 주고 먹어야 하나"…'금값' 된 이유 있었다
- "한국, '저출산' 골든타임 끝나간다"…日 교수의 '경고'
- 휴가 안 쓴 이유 있었네…'연차 보상금 2100만원' 챙긴 직원
- "제2의 낸시랭?"…뿔난 남현희, 강력 대응 예고
- 장쯔이·왕펑 이혼, 6500억 재산 분할에 이목 집중
-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결별…공개 열애 2개월 만 [공식]
- "금액 65만원, 오면 입술 뽀뽀"…압구정 박스녀 팬미팅 논란
- "가격 괜찮네"…'현대차 인증 중고차' 뚜껑 열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