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잇, 생성형 AI 기술 활용 관련 웨비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인원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클로잇은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 활용 방안 관련 웨비나(Webinar)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웨비나를 통해 클로잇은 AI 분류, 챗GPT, 벡터(Vector)와 같은 기술의 배경 지식 및 생성형 AI와 검색엔진 활용 방안에 대한 다양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올인원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클로잇은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 활용 방안 관련 웨비나(Webinar)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AI를 통한 디지털 전환의 여러 비즈니스 혁신 사례들을 공유하며 특히 기업 간 거래(B2B)분야에서의 거대 언어 모델(LLM) 도입에 대한 실질적인 활용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앞서 클로잇은 이달 네이버클라우드와 하이퍼클로바X C-레벨 포럼을 개최하며 자사의 클라우드 기술과 AI 기술을 접목해 기업 맞춤형 AI 서비스 공급 관련 역량도 강화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점차 확대되는 AI 분야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서 IT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허정욱 클로잇 본부장은 “인공지능이 현대 기술의 중심 역할을 하면서 관련한 디지털 전환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며 “클로잇은 이런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 AI 기술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IT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할인분양 받으면 주차료 50배 내라”…입주민간 갈등 고조
- 비만치료제 열풍…"2030년 매출 1000억달러 이상 성장"
- "새로 오픈한 약국 대참사"...이선균 '그 약' 아닌데
- “팬미팅 65만원, 오면 입술 뽀뽀” 압구정 박스녀, 경찰 조사 중인데...
- "백종원 때문에 망했다"...불만 쏟아진 이유
- 블핑 지수 측 "안보현과 결별 맞다"…공개 열애 두 달 만에 마침표
- 남양주서 50대 초등교사 숨진 채 발견…"극단선택 암시 메모"
- 갈비뼈 부러진 채 욕조서 익사…8세 여아의 죽음, 그 뒤엔[그해 오늘]
- 장쯔이, 왕펑과 결혼 8년 만 이혼…6500억 재산 분할은?
- 함익병, 93평 강남 자택 최초 공개…"1년에 집 한 채씩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