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부산시교육감 “유치원 교원의 교육활동 적극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24일 오후 부산시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 개최된 '2023 부산 공립유치원 교원의 날'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공립유치원 교원의 직무능력 향상·문화예술 힐링공연을 통한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하윤수 교육감을 비롯해 부산공립유치원 교원 600여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공립유치원 교원의 직무능력 향상·문화예술 힐링공연을 통한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하윤수 교육감을 비롯해 부산공립유치원 교원 6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격려사, 축사, 교원연수 강의 ‘유보통합의 현주소와 바람직한 방향’, 임원단·신규교사 소개, 2023 연합회 활동·결산보고, 힐링공연(관악 5중주),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하 교육감은 “공립유치원의 위상과 교원들의 자긍심을 드높이는 뜻깊은 행사가 마련돼 참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사계절 내내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을 사랑과 봉사로 가르치고 돌보아 준 모든 정성에 감사한다. 앞으로도 공립유치원 교원의 교육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더 나은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 4년 차’ 아빠 이동건, 일상 최초 공개…딸과 통화에 ‘울컥’ (미우새)
- ‘박진영과 기싸움’ 인순이 “욕하면서 녹음실 나오려고 했어” (골든걸스)
- 이혼한 父母, 각 1억씩 지원→서장훈 “자식이 ATM가 아냐” 분노 (물어보살) [TV종합]
- “백종원 저거 때문에 다 망해…군수랑 뭘 한건지” 상인들 불만
- 지수 측 “안보현과 결별 맞다”…공개열애 두달만에 끝 [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