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부산진구 ‘6급 계장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2023. 10. 24. 17: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부산진구(구청장 김영욱)가 지난 23~24일 양일간 기장군 일원에서 '6급 계장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구 계장 55명이 참여한 워크숍은 조직의 중간 관리자인 6급 계장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이해·소통과 공감 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김영욱 구청장은 "중간간부로서 구정 업무 추진에 노고를 다해줘서 감사하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앞으로도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게 될 계장님들의 소통과 화합의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 계장 55명 참여, 중간 관리자 능력 향상
부산 부산진구(구청장 김영욱)가 지난 23~24일 양일간 기장군 일원에서 ‘6급 계장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구 계장 55명이 참여한 워크숍은 조직의 중간 관리자인 6급 계장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이해·소통과 공감 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코칭리더십 특강을 통해 리더십 기본역량을 다지고 명상기초실습을 통한 자기돌봄훈련 등이 진행됐다.
김영욱 구청장은 “중간간부로서 구정 업무 추진에 노고를 다해줘서 감사하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앞으로도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게 될 계장님들의 소통과 화합의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백종원 저거 때문에 다 망해…군수랑 뭘 한건지” 상인들 불만
- 김예원 “17세에 임신, 최근 출산…대입 앞둔 친구들에 괴리감” (고딩엄빠4)
- ‘재벌2세 아이 교실 출산 연기’ 이유비 “연기로 인정받고파…♥ 가장 중요해” (7인의탈출)[
- 한혜진, 전 남친과 결별 이유 “같이 있는 게 곤혹스러워져” (연참)
- 마약·유흥업소 의혹…‘이미지 파파괴’ 이선균 사태, 연예계 초긴장 [홍세영의 어쩌다]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