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피망 포커', 10주년 기념 홀덤 링게임 오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망 포커'는 7포커, 하이로우, 로우바둑이 등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포커게임이다. 2013년 8월 출시된 이래 빠른속도감과 짜릿한 손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24일부터 '피망 포커' 모바일 단독으로 홀덤 링게임을 새롭게 오픈한다. 커뮤니티 카드(5장), 개인 카드(2장)를 활용해 높은조합을 만드는 텍사스 홀덤이며, 게임 재화로 플레이 가능하다. 플레이 판 수, 플레이 누적 시간 달성 등 홀덤 전용 미션도 함께 즐길 수 있고, 미션 달성시 골드 및 추억의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특히, '10주년 카드패' 증정 이벤트를 오는 11월13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한다.
'피망 포커'와 '피망 섯다'에서 동시 진행하는 10주년 이벤트 2종도 마련했다. 10월24일부터 11월13일까지 이용자의 게임 출석, 플레이, 승리 판 수에따라 골드 및 특별한 추억의 프로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일일 판 수를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실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지급한다. 30판 플레이할 때마다 응모권 1장이 지급되며, 경품은 순금 1돈과 피망 포커 제작 포커칩 등 풍성한 혜택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피망 포커'와 '피망 섯다' 이용자를 위한 9900 원부터 최대 14만9000 원의 상품을 판매한다. 지급 방식은 상품에 따라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피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