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디지털 우수고객 초청 웹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26일 '제2회 우수고객 초청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신한투자증권 우수고객이 대상이며, 줌 시스템을 이용해 매월 1회 개최된다.
제2회 세미나에는 '해외에서 환영받는 K-소비재'라는 주제로 신한투자증권 베스트 애널리스트인 박현진 연구원의 강의를 선보인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앞으로 디지털 고객의 성공적인 투자를 돕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26일 ‘제2회 우수고객 초청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신한투자증권 우수고객이 대상이며, 줌 시스템을 이용해 매월 1회 개최된다. 투자에 도움이 되는 주제를 적기에 선정해 전문가 강의를 진행하고, 온라인 질의·응답(Q&A) 시간을 가진다.
제2회 세미나에는 ‘해외에서 환영받는 K-소비재’라는 주제로 신한투자증권 베스트 애널리스트인 박현진 연구원의 강의를 선보인다. 참가고객에는 론칭 기념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앞으로 디지털 고객의 성공적인 투자를 돕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겠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만치료제 열풍…"2030년 매출 1000억달러 이상 성장"
- "새로 오픈한 약국 대참사"...이선균 '그 약' 아닌데
- “팬미팅 65만원, 오면 입술 뽀뽀” 압구정 박스녀, 경찰 조사 중인데...
- "백종원 때문에 망했다"...불만 쏟아진 이유
- 블핑 지수 측 "안보현과 결별 맞다"…공개 열애 두 달 만에 마침표
- 남양주서 50대 초등교사 숨진 채 발견…"극단선택 암시 메모"
- 갈비뼈 부러진 채 욕조서 익사…8세 여아의 죽음, 그 뒤엔[그해 오늘]
- "이선균 '법쩐' 출연료 회당 2억 받았다..단역은 10만원"
- 장쯔이, 왕펑과 결혼 8년 만 이혼…6500억 재산 분할은?
- 함익병, 93평 강남 자택 최초 공개…"1년에 집 한 채씩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