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2세 아이 교실 출산 연기’ 이유비 “연기로 인정받고파…♥ 가장 중요해” (7인의탈출)[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지 싱글즈가 김순옥 작가 집필작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우리에게 놀라움을 안겨준 배우 이유비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유비는 재벌 2세 아이를 임신하고 교실에서 몰래 출산한 작품 속 캐릭터 한모네와는 다른 청순한 비주얼로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유비는 재벌 2세 아이를 임신하고 교실에서 몰래 출산한 작품 속 캐릭터 한모네와는 다른 청순한 비주얼로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 가장 간절한 순간
이유비는 밝고 통통 튀는 캐릭터들과는 달리 본연의 특성을 모두 지우고 새로이 ‘한모네’라는 캐릭터를 그려냈다고 밝혔다. ‘7인의 탈출’을 촬영하면서 예전에 “그래도 최선을 다했으니까, 괜찮아. 다음에는 더 잘하자”라고 되새겼던 마음가짐이 지금은 원하는 결과가 나올 때까지 파고들어 어떻게든 해내야 한다는 마음을 만들었다고. 이유비는 “연기로 인정받고 싶다는 열망이 그 어느 때보다도 크다”며 간절함을 드러냈다.
● 이유비가 인생에서 가장 중요 한 것
데뷔한 지 어느덧 10년이 넘은 이유비는 인생을 살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유비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서 연기도 일상도 열심히 살아 간다”며, 얼마나 고민하고 노력하냐에 따라 무한하게 확장될 수 있다는 점이 연기와 비슷한 면이 있다며 자신의 소신을 드러내기도 했다 . 이유비 화보는 싱글즈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저거 때문에 다 망해…군수랑 뭘 한건지” 상인들 불만
- 김예원 “17세에 임신, 최근 출산…대입 앞둔 친구들에 괴리감” (고딩엄빠4)
- 한혜진, 전 남친과 결별 이유 “같이 있는 게 곤혹스러워져” (연참)
- 마약·유흥업소 의혹…‘이미지 파파괴’ 이선균 사태, 연예계 초긴장 [홍세영의 어쩌다]
- “그저 감사” 남현희, 심경 밝혀 “허위 사실엔 강력 대응”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