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박진영×방시혁, BTS 전략→피아노 배틀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박진영·방시혁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반전 모습이 공개된다.
24일 공개된 '유퀴즈' 예고편에서는 JYP CCO 박진영과 하이브(HYBE) 의장 방시혁이 유재석과 만났다.
특히 '유퀴즈'에서만 볼 수 있는 작곡가 박진영과 방시혁 각자의 명곡 피아노 배틀이 펼쳐진다.
박진영·방시혁이 함께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1월 1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박진영·방시혁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반전 모습이 공개된다.
24일 공개된 '유퀴즈' 예고편에서는 JYP CCO 박진영과 하이브(HYBE) 의장 방시혁이 유재석과 만났다. 한 편의 영화 같은 두 사람의 인연부터 비닐 바지를 향한 폭로전, 아는 형의 신혼집에서 한 침대 살이를 했다는 미국에서의 삶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겼다. 방시혁은 BTS가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된 전략을 공개한다고. 특히 '유퀴즈'에서만 볼 수 있는 작곡가 박진영과 방시혁 각자의 명곡 피아노 배틀이 펼쳐진다.
이들의 비하인드 2탄으로 박진영과 방시혁이 각각 버블티와 바게트 소품으로 치장한 반전 모습도 공개됐다. '유퀴즈'에서는 마지막 퀴즈에 정답을 맞히지 못할 경우 조세호의 '자기백'에서 선물을 뽑게 되는데, 이들이 '자기백' 선물로 치장한 모습인 것. 박진영은 "(방)시혁이가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전세계에 알려야겠다"라고 공언하기도 했다. 과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K팝 두 거장 박진영과 방시혁이 풀지 못한 퀴즈의 정체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유퀴즈' 제작진은 "그간의 '유퀴즈'에서 나온 퀴즈 중 최고난도 질문이 등장한다. 두 사람을 당혹스럽게 만든 질문의 정체와 '자기백' 선물을 2배로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도 눈여겨 봐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진영·방시혁이 함께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1월 1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수♥안보현, 공개 연애 2개월 만에 결별
- 이선균 유흥업소 목격담까지…"더 큰 게 터질 수도"
- YTN '민영화' 현실로…유진그룹에 3199억 낙찰
- '입건' 이선균 측 "재벌가 3세·연습생 몰라…조사에서 말할 것"
- 이선균 '노 웨이 아웃' 하차…'Dr. 브레인 2' 향방은?
- 황정음, 이혼 위기→재결합한 사연 "마음 남아 있었다"
- 전소민 6년 만 '런닝맨' 하차…"연기 위해 재충전 필요"
- 차기작·광고만 n개…이선균 '마약 내사' 파문 일파만파
- 남궁민×안은진 '연인' 100분 편성…"처절한 사랑 담았다"
- '강남순' 이유미 마약찾기 돌입…잠입수사 돌발 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