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막둥이 맞네 “식구들 나 순해서 사기당할까 봐 걱정”(김숙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숙이 가족과 보낸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김숙의 채널 '김숙티비'에는 '숙Pick 부산 로컬 맛집 마! 이게 찐 맛집이고 찐 막둥이 모멘트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김숙이 아버지, 언니들, 조카와 함께 부산의 유명한 맛집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우먼 김숙이 가족과 보낸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김숙의 채널 ‘김숙티비’에는 ‘숙Pick 부산 로컬 맛집 마! 이게 찐 맛집이고 찐 막둥이 모멘트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김숙이 아버지, 언니들, 조카와 함께 부산의 유명한 맛집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숙의 언니는 맛을 보며 감탄사만 내뱉는 김숙을 향해 “식감 멘트 제대로 해라”라며 조언했다. 이어 둘째 언니가 “숙아 식감을 다양하게 말해야지”라고 말하자 김숙은 언니들이 말하는 맛 평가를 그대로 따라 해 폭소를 유발했다.
아울러 다른 식당에 들어선 김숙은 “저는 가족에서는 아무 힘도 없다. 어디 가서 내가 고기 굽는데 여기 오니까 아무것도 못 하게 하네”라며 “저는 여기서 아무 말도 발언권도 없다. 집에서 제가 제일 약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숙은 “언니들이 이렇게 순해서 밖에 나가서 어떻게 살겠냐고 온 집안 식구들이 걱정한다”라며 “밖에 나가서 사기당하지는 않을까. 어디 누군가에게 꼬임이나 당하지 않을까. 따지지도 못하고 당하고만 살까. 언니들이 항상 걱정한다”라고 강조했다. (사진=‘김숙티비’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회당 2억원 출연료 받은 이선균‥“1% 멤버십 룸살롱 VIP” 보도
- YG 측 “블랙핑크 지수, 안보현과 결별 맞다” [공식입장]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초고층 한강뷰집 이런 고충이 “보름치 운동 끝”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돌싱4’ 제롬♥베니타, 현커 인증→럽스타 시작 “연예계 복귀 NO”[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