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삼호중공업, 조선소서 촬영한 ‘음악예능 공연’ 유튜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삼호중공업 선박 건조 현장에서 녹화된 힐링 음악예능 공연 영상이 지난 2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24일 현대삼호중공업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최근 수주 호황에 따른 업무량 증가로 지친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삼호중공업 관계자는 "이번 무대가 업무에 지친 임직원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을 주고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현대삼호중공업 선박 건조 현장에서 녹화된 힐링 음악예능 공연 영상이 지난 2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24일 현대삼호중공업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최근 수주 호황에 따른 업무량 증가로 지친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달 10일 현대삼호중공업에서 2시간여 동안 진행된 공연에는 아이비, 지현우, 환희 등이 참여했다.
주 무대인 돌출 안벽에서는 탁 트인 바닷가와 함께 무대 양옆에 늘어선 선박이, 특별 무대인 도크에서는 밤하늘을 조명으로 환히 밝힌 조선소의 야경이 장관을 이루며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했다.
현대삼호중공업 관계자는 “이번 무대가 업무에 지친 임직원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을 주고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이가 문제다” 지역축제 외지 상인들 불만…대체 왜?
- 이선균 “황하나·한서희 전혀 몰라…아내 강남 건물매각은 관련없어”
- 어트랙트, 피프티 피프티 새나·시오·아란 전속계약 해지 통보
- 전소민, 6년만에 '런닝맨' 하차 "연기 활동 위한 재충전 필요"
- 세븐틴 “최고가 되겠다는일념으로 달려와…이 순간을 즐기고 싶다”
- 황정음 '이혼 위기'서 재결합한 이유…"마음 아직 남아서"
- 카레엔 왜 후추가 어울릴까…소화 돕는 향신료 조합 [식탐]
- 개그맨 양세형, 100억대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빌딩 매입
- “이선균, 예전에 자주 왔었다. 더 큰 게 터질 수도” 유흥업소 종업원 충격 증언
- '500억 자산설' 김종민 알고보니…"사기로 전재산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