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서울랜드에서 '라그나로크 코스프레 패션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가 서울랜드에서 열린 '라그나로크 코스프레 패션쇼'를 마쳤다.
라그나로크 코스프레 패션쇼는 지난 22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지구별 무대에서 진행한 행사로 관중들이 관람한 가운데 게임 캐릭터를 코스프레한 참가자들이 무대를 장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코스프레 패션쇼는 지난 22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지구별 무대에서 진행한 행사로 관중들이 관람한 가운데 게임 캐릭터를 코스프레한 참가자들이 무대를 장식했다.
본선 무대에서는 라그나로크 특별 부문에 참가한 5명을 포함한 총 11명의 참가자들이 1시간 동안 런웨이를 비롯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라그나로크 특별 부문에 참가한 5명은 각각 블랙스미스, 댄서, 카프라, 천체, 영도사로 코스프레를 진행, 높은 퀄리티로 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본선 무대 막바지에는 코스프레 참가자와 관람객들이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가졌다.
이후 코스튬, 표정, 무대매너 등의 심사 기준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쵸'가 라그나로크 특별 부문 수상의 영예를 거뒀다. 우승자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했으며 본선 무대를 장식한 5명 모두에게 의상 제작비 일부를 지원했다.
박진온 그라비티 IP사업 PM은 "서울랜드를 찾아주신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 덕분에 라그나로크 코스프레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우승하신 쵸님께 축하의 말을 전한다"며 "앞으로 코스프레를 비롯해 유저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더욱 확대해 보다 많은 분들이 라그나로크와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