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명은 무슨 죄? 마약혐의 이선균→음주운전 곽도원에 불똥 맞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재명이 타 배우들 논란에 불똥을 맞았다.
배우 이선균이 최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대마 등) 위반 혐의로 형사 입건된 가운데 유재명에게도 의도치 않은 활동 제동이 걸렸다.
한편 이선균은 서울 강남 유흥업소에서 근무한 여성 종업원 A씨 자택에서 수 차례 대마 등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유재명이 타 배우들 논란에 불똥을 맞았다.
배우 이선균이 최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대마 등) 위반 혐의로 형사 입건된 가운데 유재명에게도 의도치 않은 활동 제동이 걸렸다. 이선균과 차기작 영화 '행복의 나라', 드라마 '노 웨이 아웃'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배우이기 때문.
'행복의 나라'는 촬영 완료 후 편집 등 후반 작업이 남아있는 상황이다. 주연 세 명 중 한 명으로 출연한 이선균의 마약 의혹으로 인해 '행복의 나라'는 큰 타격을 입게 됐다. 주연 역할을 편집해 삭제할 수도, 재촬영을 진행할 수도 없는 상황이 돼버렸다.
최근 촬영을 시작한 '노 웨이 아웃'에서는 이선균이 하차 의사를 밝혔다. '노 웨이 아웃' 측은 "이선균 측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생긴 직후 상황이 정리되기까지 상당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어 불가피하게 하차의 뜻을 내비쳤다. 제작사는 매니지먼트와 합의 하에 배우의 입장을 수용했다. 현재 촬영은 예정대로 진행 중이며 연기되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에 '노 웨이 아웃'은 배우 교체 후 촬영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유재명이 맞은 불똥은 이뿐만이 아니다. 지난해 9월 배우 곽동원의 음주운전으로 인해 함께 출연한 영화 '소방관' 개봉이 불투명해졌다. '소방관'은 약 3년 전 촬영을 완료했으나 코로나19 등으로 공개를 미뤄온 작품. 그 와중에 곽도원의 음주운전 물의가 불거져 영화 개봉에 빨간불이 켜졌다.
영화 '너와 나의 계절' 또한 2년 전 촬영을 마쳤으나 고(故) 유재하 역을 맡은 배우 김동희의 학교폭력 논란에 개봉 시기가 정해지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로써 유재명은 자신의 논란 하나 없이 의도치 않은 공백기를 가지게 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도 유재명의 상황에 대해 아쉬움과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다.
한편 이선균은 서울 강남 유흥업소에서 근무한 여성 종업원 A씨 자택에서 수 차례 대마 등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회당 2억원 출연료 받은 이선균‥“1% 멤버십 룸살롱 VIP” 보도
- YG 측 “블랙핑크 지수, 안보현과 결별 맞다” [공식입장]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초고층 한강뷰집 이런 고충이 “보름치 운동 끝”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돌싱4’ 제롬♥베니타, 현커 인증→럽스타 시작 “연예계 복귀 NO”[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