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부은 얼굴로 ‘노팅힐’ 성지行 “얼굴이 영화가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윤은혜가 영국 런던으로 여행을 떠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윤은혜는 자신의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 '노팅힐 브이로그 in LONDON, 사랑이 시작되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아울러 윤은혜는 영화 '노팅힐'의 촬영지인 한 서점에 방문했다.
이어 윤은혜는 건물을 바라보며 "정말 '노팅힐'스럽다"라며 감탄하며 사진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겸 가수 윤은혜가 영국 런던으로 여행을 떠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윤은혜는 자신의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 ‘노팅힐 브이로그 in LONDON, 사랑이 시작되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여행 둘째 날 카페에 도착한 윤은혜는 플랫화이트를 마셨다. 윤은혜는 “지금 얼굴이 영화가 아니다. 얼굴이 어떻게 이렇게 부었냐”라며 말했다.
아울러 윤은혜는 영화 ‘노팅힐’의 촬영지인 한 서점에 방문했다. 윤은혜는 “이 서점이 휴 그랜트와 줄리아 로버츠가 만난 곳이다. 너무 좋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윤은혜는 건물을 바라보며 “정말 ‘노팅힐’스럽다”라며 감탄하며 사진을 남겼다. (사진=‘윤은혜의 EUNHYELOGIN’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회당 2억원 출연료 받은 이선균‥“1% 멤버십 룸살롱 VIP” 보도
- YG 측 “블랙핑크 지수, 안보현과 결별 맞다” [공식입장]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초고층 한강뷰집 이런 고충이 “보름치 운동 끝”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돌싱4’ 제롬♥베니타, 현커 인증→럽스타 시작 “연예계 복귀 NO”[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