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출시 2주년 앞둔 '블루 아카이브'...신규 학생 '카호'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학생 '카호'를 업데이트했다.
12월 1차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스토리 Vol.4 카르바노그의 토끼 편 제2장 '위 워 래빗츠'(전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 아리스(메이드), 토키(바니걸), 미야코(수영복) 등 신규 학생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28일 블루 아카이브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특별 생방송 '키보토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합류하는 '카호'는 백귀야행 연합학원 소속 신비 타입 스트라이커로, 적 1인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강력한 대미지를 가하는 EX 스킬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이로하, 카에데,츠쿠요 모집과 이벤트 스토리 '불인의 마음'을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도록 복각한다.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이용자들이'키보토스에서 함께한 시간을 돌아보는 콘셉트의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30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31일 점검 후 청휘석 1200를 선물한다. 또, 게임 내 카페 인테리어를 자랑할 수 있는 콘테스트를 11월 28일까지 총 세 차례 실시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 카페 스크린샷을 제출해 참여할 수 있으며, 회차별로 10명의 이용자를 선정해 ‘청휘석’ 600개를 선물한다.
특별 페이지를 통해 10월부터 12월까지의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먼저, 31일에는 이벤트 스토리 '순백의 예고장 ~허식의 저택과 미학이 머무르는 곳'이, 11월 28일에는 '용무동주 ~마음에 그리는 것은, 하나의 미래~'가 각각 추가된다.
12월 1차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스토리 Vol.4 카르바노그의 토끼 편 제2장 '위 워 래빗츠'(전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 아리스(메이드), 토키(바니걸), 미야코(수영복) 등 신규 학생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28일 블루 아카이브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특별 생방송 '키보토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사전 선정된 이용자 500명과 함께하며 김용하 총괄 PD와 박병림 PD가 출연해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안내하고 업데이트를 소개한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