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해운, 울릉도 도서민 차량 무료 선적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3일 에이치해운에 따르면 울릉썬플라워크루즈호 운항에 많은 도움을 준 울릉도 주민들을 대상으로 이달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울릉도 도서민이 2인 이상 배표를 예약할 경우 승용차 1대 선적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박흥국 에이치해운 대표는 "올 한해 울릉썬플라워크루즈호 운항에 많은 도움을 주신 울릉도 주민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의 상호 협력을 통해 모든 여행객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울릉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에이치해운에 따르면 울릉썬플라워크루즈호 운항에 많은 도움을 준 울릉도 주민들을 대상으로 이달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울릉도 도서민이 2인 이상 배표를 예약할 경우 승용차 1대 선적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울릉썬플라워크루즈호는 1만 5000t급 대형 선박답게 소형 선박 대비 날씨와 파도의 영향을 적게 받아 출항률이 높고 멀미 걱정이 없는 편안한 울릉도 여행을 정착시키고 있다.
특히 10월 현재 왕복 2만 2000대의 차량을 선적해 자유여행객을 유치시켜 울릉도 여행시장의 다변화와 울릉도 관광객 100만 시대를 위한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또 육지에서 울릉도까지 가장 가까운 항로를 운항하는 에이치해운 울릉썬플라워크루즈는 계열사인 ‘울릉대아리조트’와 ‘대아고속해운 씨플라워호(독도 운항)’를 함께 운영하며 관광객의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차량 선적할인, 리조트 숙박할인, 독도할인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연중 시행하고 있다.
박흥국 에이치해운 대표는 “올 한해 울릉썬플라워크루즈호 운항에 많은 도움을 주신 울릉도 주민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의 상호 협력을 통해 모든 여행객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울릉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울진·울릉)|정휘영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리, 시스루 비키니 라인…노숙자의 대반전 [DA★]
- 김예원 “17세에 임신, 최근 출산…대입 앞둔 친구들에 괴리감” (고딩엄빠4)
- 이혼한 父母, 각 1억씩 지원→서장훈 “자식이 ATM가 아냐” 분노 (물어보살) [TV종합]
- “백종원 저거 때문에 다 망해…군수랑 뭘 한건지” 상인들 불만
- “그저 감사” 남현희, 심경 밝혀 “허위 사실엔 강력 대응”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