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미공개 포스터..."그윽한, 식크릿 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형식이 팬미팅 기대감을 높였다.
피앤드스튜디오는 24일 박형식 2023 아시아 투어 팬미팅 '식크릿 타임'(SIKcret Time)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했다.
'식크릿 타임'은 박형식이 6년 만에 국내 팬들과 만나는 오프라인 행사다.
한편 박형식은 다음 달 26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식크릿 타임'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배우 박형식이 팬미팅 기대감을 높였다. 미공개 포스터를 오픈했다.
피앤드스튜디오는 24일 박형식 2023 아시아 투어 팬미팅 '식크릿 타임'(SIKcret Time)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했다. 메인 버전에 이은 B컷이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박형식은 클래식한 블랙 수트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그윽한 눈빛과 깊이 있는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식크릿 타임'은 박형식이 6년 만에 국내 팬들과 만나는 오프라인 행사다. 그는 지난 2017년 첫 번째 팬미팅 '여름날, 우리: 한 걸음'을 개최했다.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연 종료 후 관객 전원을 대상으로 '하이바이 세션'을 진행하는 것. 한층 가까이에서 인사 나누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속사 측은 "박형식이 다가오는 아시아 투어 팬미팅에서 어떤 무대로 현장을 뜨겁게 달굴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박형식은 다음 달 26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식크릿 타임'을 연다.
<사진제공=피앤드스튜디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