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 된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 456명의 참가자, 456만 달러의 상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 게임이 시작된다.
오는 11월 22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리얼 서바이벌 게임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가 19월 24일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역대 리얼리티 쇼 사상 가장 높은 상금인 456만 달러의 주인을 가릴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는 11월 22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진짜 게임이 시작된다.
오는 11월 22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리얼 서바이벌 게임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가 19월 24일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는 전 세계에서 모인 456명의 참가자가 456만 달러의 상금을 차지하는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극악무도한 게임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전 세계를 열광하게 만들었던 황동혁 감독의 '오징어 게임' 세트장을 그대로 사용한 것처럼 완벽하게 구현된 모습이 공개된다.
'오징어 게임'의 상징인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참가자들과 빨간 수트를 입은 가면남들, 적재 창고처럼 침대가 층층이 쌓여있는 대형 숙소와 화려한 색감이 인상적인 미로 복도식 계단,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외치는 영희와 마주하는 운동장 등 낯익은 인물들과 공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런 익숙한 장면들 외에도 원작의 기훈(이정재)이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게임이나 규칙들이 더해져 예측 불가의 승부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승리를 위해 전략과 배신이 난무하는 가운데 친구와 적을 동시에 만들어야 하는 456명의 도전자가 어떤 드라마를 써 내려갈지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포스터는 열광하거나 좌절하는 일부 참가자의 모습이 담겨있어 한층 궁금증을 자아낸다.
역대 리얼리티 쇼 사상 가장 높은 상금인 456만 달러의 주인을 가릴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는 11월 22일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초고층 한강뷰집 이런 고충이 “보름치 운동 끝”
- 펜싱 남현희, 이혼 2개월만 재벌 3세와 재혼 “15세 연하, 함께 거주 중”
- ‘돌싱4’ 제롬♥베니타, 현커 인증→럽스타 시작 “연예계 복귀 NO”[전문]
- ‘마약 혐의’ 이선균, 결국 입건…유흥업소 여종업원 자택서 투약 의혹[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