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업, 2년 만에 신보 '썸'으로 컴백···섹시+성장 모두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문종업이 한층 진화한 매력과 음악으로 돌아온다.
◇2년 3개월 만 반가운 컴백 = 그룹 B.A.P 출신인 문종업은 2021년 첫 번째 미니앨범 '어스(US)'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솔로 아티스트 중에서도 눈에 띄는 독보적인 섹시함과 와일드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만큼 문종업이 본 무대에서 보여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기대된다"고 짚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문종업이 한층 진화한 매력과 음악으로 돌아온다.
문종업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썸(SOME)’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2년 3개월 만의 반가운 컴백을 알린 터라 글로벌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타이틀곡 'X.O.X'부터 콘셉트 포토까지 문종업은 자신만이 보일 수 있는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2년 3개월 만 반가운 컴백 = 그룹 B.A.P 출신인 문종업은 2021년 첫 번째 미니앨범 ‘어스(US)’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알렸다. 문종업은 지난 4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피크타임’에서 팀 24시로 참여해 글로벌 개인 투표 1위, 팀 순위 최종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방영 당시 리더십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문종업은 축적된 경험과 내공을 녹여내 이번 컴백 활동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역대급 섹시 포텐셜 = 문종업은 이번 앨범을 통해 무르익은 남성미를 선보인다. 문종업은 앞서 무드 샘플러, 콘셉트 포토 등 티징 콘텐츠를 통해 특유의 서늘한 포스, 퇴폐적인 섹시함, 몽환적인 나른함을 고루 표현했다. 소속사는 "솔로 아티스트 중에서도 눈에 띄는 독보적인 섹시함과 와일드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만큼 문종업이 본 무대에서 보여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기대된다"고 짚었다.
◇타이틀곡 작사 참여 = ‘썸’은 문종업의 음악적 색깔을 오롯이 담아낸 앨범으로, ‘스턱(Stuck)’, X.O.X’, ‘커먼(Common )’, ‘커먼’ 영어 버전, ‘파인(Fine)’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X.O.X’는 문종업(Moon Jong Up)의 시그니처인 MOON(달)을 소재로 한 곡으로, 문종업이 작사에 참여했다. 소속사는 "업그레이드된 문종업의 음악성을 느낄 수 있는 ‘썸’은 웰메이드 음반으로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정조준할 전망"이라고 기대했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 3세' 예비신랑 루머 확산에…남현희 '허위사실 강력 대응'
- '푸틴, 심정지로 바닥에 쓰러진 채 발견'…또 터진 '위독설' 이번에는?
- '이선균, 은밀하게 자주 와…더 큰 게 터질 수도' 유흥업소 관계자 주장
- 지하철 탑승하기 전에 화장 지우는 여성들…中 당국 조치라는데 왜?
- '다섯 아이 싱글맘' 유명 헬스 인플루언서 돌연 사망…'경찰 수사 중'
- “‘홍범도 빨갱이’라면서 어떻게 선거 이기냐” 비판 열 올린 이준석
- 양세형도 100억대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5층 빌딩 매입
- '마약투약' 이선균 협박 피의자는 강남 유흥업소 20대 여실장
- 단속에 앙심 품은 택시기사, 과속단속 카메라 훔쳐 한 짓이
- 번호표 뽑아야 예약 입장 가능…도쿄 젊은이들 줄 세운 'K-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