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상희정 신임 커뮤니케이션본부장 선임
김지웅 2023. 10. 24. 14: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지난 16일자로 상희정 대외협력 전무를 신임 커뮤니케이션본부장(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24일 밝혔다.
상 부사장은 클럽메드 한국대표와 삼성카드 사업본부장 등을 두루 거쳤다.
지난 6개월간 임시 체제로 운영됐던 르노코리아의 커뮤니케이션본부를 이끌게 됐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사내외 홍보와 대외협력 업무를 수행하며 '테크놀로지 기반으로 성장하는 자동차 회사'라는 비전 아래 회사의 변화 성장을 돕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지난 16일자로 상희정 대외협력 전무를 신임 커뮤니케이션본부장(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24일 밝혔다.
상 부사장은 클럽메드 한국대표와 삼성카드 사업본부장 등을 두루 거쳤다. 지난 6개월간 임시 체제로 운영됐던 르노코리아의 커뮤니케이션본부를 이끌게 됐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사내외 홍보와 대외협력 업무를 수행하며 '테크놀로지 기반으로 성장하는 자동차 회사'라는 비전 아래 회사의 변화 성장을 돕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7년된 공공 망분리 제도 개편 착수
- [2023 국정감사]항우연 등 우주항공청 직속 기관화 검토 수면 위
- 인텔리안테크, 위성연합군에 '평판형 안테나' 공급…2년내 매출 2배 늘릴 것
- 퀄컴, 온디바이스 AI 겨냥 스냅드래곤 8 3세대·모바일 CPU 오라이온 공개
- [사우디 국빈방문]원유·네옴 확답받은 尹, 카타르서도 제2의 중동붐 이어간다
- 세계 최장수 강아지 보비, 31세로 세상 떠났다
- 35년 전 美 쓰레기통에서 발견된 시신, 26세 한인 여성으로 확인
- 블룸버그 “애플, 생성형 AI 연간 10억 달러 투자”... 삼성폰도 탑재 가닥
- '서울-양평고속道' 2라운드… 野 “尹 테마주 업체에 남한강휴게소 운영권 줬다”
- 산단 집단에너지, 정책 변화에 존폐 위기…제조업체도 집단 탄원 움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