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독보적 아우라…짙은 가을 향기[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Kep1er)'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24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케플러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그동안 퍼포먼스 위주의 무대를 주로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러블리한 느낌과 다양한 표정 연기 등 개성을 보여주려 한다. '갈릴레오(Galileo)'는 케플러의 새로운 도전"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플러는 내달 22일 일본에서 세 번째 싱글 '플라이 하이(FLY-HIGH)'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케플러(Kep1er)'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24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케플러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유진은 늘 다양한 콘셉트에 도전해보고 싶은 열망이 가득하다고 강조했다. "그동안 퍼포먼스 위주의 무대를 주로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러블리한 느낌과 다양한 표정 연기 등 개성을 보여주려 한다. '갈릴레오(Galileo)'는 케플러의 새로운 도전"이라고 말했다.
"작년보다 올해 더 성장한 것이 있냐"는 질문에 김채현은 "데뷔 초에는 더 잘하려고 욕심을 냈다. 욕심을 내면서도 그에 대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 지금은 그 욕심이 '현재를 즐기자'는 에너지로 바뀌었고 그러다 보니 무대할 때마다 잘해야 한다는 강박 대신 9명이 함께 무대에 설 수 있다는 자체에 행복을 느끼게 됐다"고 답했다.
멤버들에게 각자의 매직 아워를 묻자 휴닝바히에는 "멤버들하고 보내는 모든 날들이 항상 소중하게 느껴진다. 오래 함께하고 싶고 계속해서 추억을 많이 쌓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강예서의 매직아워는 초등학교 때 자주 가던 롯데월드에서의 공연이라며 "나도 언젠가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하고 싶단 생각을 간절히 했는데 그 무대에 서니 신기했다. 어릴 적 꿈의 무대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케플러는 내달 22일 일본에서 세 번째 싱글 '플라이 하이(FLY-HIGH)'를 발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