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삼호重, 조선소에서 촬영된 힐링 음악예능 공연 유튜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삼호중공업(대표이사 신현대 사장) 선박 건조 현장에서 녹화된 힐링 음악예능 공연 영상이 지난 2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0일 현대삼호중공업 안에서 촬영된 이번 공연은 최근 수주 호황에 따른 업무량 증가로 지친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현대삼호중공업의 관계자는 "이번 무대가 업무에 지친 임직원들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을 주고,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현대삼호중공업(대표이사 신현대 사장) 선박 건조 현장에서 녹화된 힐링 음악예능 공연 영상이 지난 2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0일 현대삼호중공업 안에서 촬영된 이번 공연은 최근 수주 호황에 따른 업무량 증가로 지친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공연에는 아이비, 지현우, 환희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2시간여 동안 아름다운 선율과 고운 음색으로 조선소 안을 수놓았다.
특히, 메인 무대인 돌출안벽에서는 탁 트인 바닷가와 함께 무대 양 옆에 늘어선 위풍당당한 선박들이, 특별 무대인 도크에서는 밤하늘을 조명으로 환히 밝힌 조선소의 야경이 장관을 이루며 이색적인 볼거리까지 제공했다.
현대삼호중공업의 관계자는 “이번 무대가 업무에 지친 임직원들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을 주고,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암=대성수 기자(dss@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노산이잖아" 결혼 날짜까지 잡은 예비 신부가 '파혼' 고민하는 이유
- YG 양현석 측, '2억원대' 시계 밀반입 혐의 부인…"싱가포르 아닌 국내서 받아"
- 롯데이노베이트, 2024 추계국제학술대회서 '경영정보대상' 수상
- 아이티센, 3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비 152%↑
- '성실히 임하겠다' 카카오 김범수 보석 후 첫 재판…묵묵부답 퇴정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출품작·부스 프로그램으로 관람객 '호평'
- [포토]이재명 규탄 집회하는 신자유연대·자유민주국민운동 회원
- 온라인서 "아이 키워주실 분" 모집해 친자식 떠넘긴 30대 남성
- 한동훈, 민주 의원들 서초동 집결에 "뻔뻔함 도 넘어"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