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연 “불타는 F4 비주얼? 박민수, 최근 미모에 물올라”(최파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불타는 F4가 멤버들의 외모에 관한 생각을 전했다.
이달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지난 17일 미니앨범 '나이스맨'을 발매한 그룹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어 최화정이 "불타는 F4 내에서 비주얼 담당은 누구냐?"라며 질문하자 김중연은 "박민수다.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고생이 많았다. 미모에 물이 올랐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불타는 F4가 멤버들의 외모에 관한 생각을 전했다.
이달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지난 17일 미니앨범 ‘나이스맨’을 발매한 그룹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배우 최화정이 “안무는 주로 누가 알려주냐?”라며 묻자 박민수는 “김중연이 아무래도 안무를 가장 많이 알려줬다. 못하는 우리를 알려주느냐 머리카락이 많이 빠졌을 거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김중연은 “많이 힘들긴 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아울러 불타는 F4의 ‘나이스맨’을 라이브로 본 뒤 최화정은 “안무를 보니까 김중연의 머리숱을 걱정할 만하다. 팬들은 귀여워할 거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최화정이 “불타는 F4 내에서 비주얼 담당은 누구냐?”라며 질문하자 김중연은 “박민수다.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고생이 많았다. 미모에 물이 올랐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박민수는 “다이어트로 살이 많이 빠졌다. 바지가 딱 맞아서 필요 없었는데 오늘은 벨트를 했다”라며 설명했다.
최화정이 “다이어트 시작한 지 얼마나 됐냐?”라고 언급하자 박민수는 “많이 안 지났다. 4일 됐다”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초고층 한강뷰집 이런 고충이 “보름치 운동 끝”
- 펜싱 남현희, 이혼 2개월만 재벌 3세와 재혼 “15세 연하, 함께 거주 중”
- ‘돌싱4’ 제롬♥베니타, 현커 인증→럽스타 시작 “연예계 복귀 NO”[전문]
- ‘마약 혐의’ 이선균, 결국 입건…유흥업소 여종업원 자택서 투약 의혹[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