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X쥴리, 비주얼 美쳤다"…키스오브라이프, 'Born to be XX' 잡지버전 콘셉트 포토

이승록 기자 2023. 10. 24. 14: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ISS OF LIFE 하늘(왼쪽), 쥴리 / S2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멤버 하늘, 쥴리의 매거진 버전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4일 공개된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의 매거진 버전 콘셉트 포토에선 패션 매거진 모델로 변신, 넘치는 매력과 개성을 뽐내는 하늘과 쥴리의 모습이 담겼다. 막내 하늘은 홀터넥 니트와 패턴 스커트를 매치, 페미닌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쥴리는 핑크 톤의 실크 원피스와 통굽 구두를 매치, 우아함이 돋보이는 발레 코어 패션을 완성했고 청순과 고혹을 오가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매혹적인 빌런으로 변신한 ‘Bad’ 버전에 이어 매거진 버전의 우아함으로 색다른 무드를 표현하고 있어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는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KISS OF LIFE 쥴리 / S2엔터테인먼트
KISS OF LIFE 하늘 / S2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