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3승 기념 20% 할인 행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LF 제공]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3승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4일) 밝혔습니다.
임진희 선수는 지난 22일 KLPGA 투어에서 최종 라운드 대역전극을 펼치며 올해 3번째 우승을 이뤄내며 다승 공동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소속 임진희 선수의 시즌 3승이자 통산 5번째 우승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과 LF몰에서 헤지스골프의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김도형 LF 골프사업부장은 “극적인 역전 우승의 드라마를 일궈낸 임진희 선수에게 앞으로도 아낌없는 투자와 응원을 이어갈 것"이라며 "골프를 사랑하고 브랜드를 아끼는 많은 팬들과의 다양한 접점 또한 계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헤지스골프는 기존의 밝은 원색의 색감을 내세운 ‘영 트래디셔널 골프웨어’에서 차분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트래디셔널 골프웨어’로의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최근 브랜드 로고를 새롭게 리뉴얼한 데에 이어 진중함과 고급스러운 색채감을 표현하기 위해 모노톤과 파스텔톤의 컬러를 활용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래서 다들 정규직?'…비정규직 최저임금보다 못 받는다
- "'김정은·푸틴 만세' 해봐"…거부한 후임병 폭행한 선임 ‘벌금형’
- 동원 '양반김' 양 줄었나, 기분 탓?…사실상 인상
- '갤럭시 보고 있나'…아이폰도 통화녹음 된다
- [단독] 또 터졌다 새마을금고 고객 돈 등 2억원대 횡령…이번엔 회장 직무대행 금고
- "올해만 2번째, 신뢰도에 문제"…신용평가사, 키움증권에 잇단 '옐로카드'
- 이창용 "현재 경기침체…가계부채 안 잡히면 금리 인상 고려"
- 개미 곡소리 어쩌고…증권사는 820억 상여금 잔치
- 생산자물가 석달째 상승…기름값·고깃값 '高高'
- '이래서 다들 정규직?'…비정규직 최저임금보다 못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