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수집형 액션 RPG '진·삼국무쌍M' 사전등록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대만의 네오바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규 모바일 게임 '진 · 삼국무쌍M'의 글로벌 동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진·삼국무쌍M은 일본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진·삼국무쌍8' 기반 수집형 RPG다.
넥슨은 진·삼국무쌍M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진·삼국무쌍M의 사전등록은 한국을 포함한 일본, 대만 등 글로벌에서 동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앱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대만의 네오바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규 모바일 게임 '진 · 삼국무쌍M'의 글로벌 동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진·삼국무쌍M은 일본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진·삼국무쌍8' 기반 수집형 RPG다. 삼국지 서사를 배경으로 개성 있는 무장들이 펼치는 화려한 '무쌍' 액션을 모바일로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51종의 캐릭터들이 지닌 다양한 전술법을 조합하는 전투의 재미와 자신의 영지를 운영할 수 있는 '본영' 시스템을 통해 진·삼국무쌍M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진·삼국무쌍M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각 진영을 대표하는 무장 소개와 게임 진행의 주축이 되는 삼국지의 주요 스토리를 소개한다.
진·삼국무쌍M의 사전등록은 한국을 포함한 일본, 대만 등 글로벌에서 동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앱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신작 액션 RPG '빌딩앤파이터' 26일 출시
- 넥슨, 메이플스토리M 7주년 '현디카페' 팝업스토어 22일까지 운영
- 배달앱 중개수수료 9.8%→최대 2%로…극적 합의 (종합)
- 檢, 결국 '성남FC' 재판장 기피 신청…"불공정·편파 재판"
- 올해는 '물수능'?…"준킬러조차 없다" 작년보다 쉬운 '9월 모평' 수준
- 빙그레, 3분기 영업익 647억…전년比 1.1% 감소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 분열 조장할 필요 없어"
- 대상, 3분기 영업익 516억…전년比 0.2% 감소
- 매일유업, 3Q 영업익 6.3% 감소…"원재료비 인상 영향"
- [속보] 새 대법관 후보, 4명 압축…모두 전현직 법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