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일', '지스타 2023' 티켓 NFT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위믹스3.0 기반 DAO & NFT 플랫폼 '나일'에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의 티켓 NFT를 공개했다.
나일은 오는 25일 낮 12시 마켓플레이스에서 티켓 NFT 판매를 시작한다.
위메이드는 B2C관에 200부스 규모의 전시 공간을 마련해 신작 2종을 공개할 예정이다.
위메이드엑스알이 개발 중인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와 라운드원스튜디오의 야구 게임 '판타스틱4 베이스볼'의 시연과 다양한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위믹스3.0 기반 DAO & NFT 플랫폼 '나일'에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의 티켓 NFT를 공개했다.
티켓 NFT는 위메이드와 지스타가 함께 준비한 '리얼 월드 이벤트 NFT로 입장권과 스페셜 굿즈 교환권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다이나믹 NFT 기술로 구현해 티켓 모습이 사용 여부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하는 점이 특징이다.
나일은 오는 25일 낮 12시 마켓플레이스에서 티켓 NFT 판매를 시작한다. 위믹스 월렛을 이용해 방문을 희망하는 날짜에 해당하는 일일권을 위믹스달러(WEMIX$)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지스타 2023은 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위메이드는 B2C관에 200부스 규모의 전시 공간을 마련해 신작 2종을 공개할 예정이다. 위메이드엑스알이 개발 중인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와 라운드원스튜디오의 야구 게임 '판타스틱4 베이스볼'의 시연과 다양한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3분기 '흑전' 전망…'미르2·3' 라이선스 계약 체결 힘입어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두 번째 서버 이전 실시
- 배달앱 중개수수료 9.8%→최대 2%로…극적 합의 (종합)
- 檢, 결국 '성남FC' 재판장 기피 신청…"불공정·편파 재판"
- 올해는 '물수능'?…"준킬러조차 없다" 작년보다 쉬운 '9월 모평' 수준
- 빙그레, 3분기 영업익 647억…전년比 1.1% 감소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 분열 조장할 필요 없어"
- 대상, 3분기 영업익 516억…전년比 0.2% 감소
- 매일유업, 3Q 영업익 6.3% 감소…"원재료비 인상 영향"
- [속보] 새 대법관 후보, 4명 압축…모두 전현직 법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