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3억 슈퍼카, 3천만원 웃돈 붙여 판매…너무 시끄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로꼬가 3억원대 슈퍼카를 웃돈 주고 판 이유를 전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는 '로꼬에게 왜 유튜브 모든 채널에 다 나오는지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용주는 로꼬에게 "차 얘기 좀 해볼까. 슈퍼카 오너로 유명하지 않나. 요즘은 어떤 차를 모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로꼬가 3억원대 슈퍼카를 웃돈 주고 판 이유를 전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는 '로꼬에게 왜 유튜브 모든 채널에 다 나오는지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용주는 로꼬에게 "차 얘기 좀 해볼까. 슈퍼카 오너로 유명하지 않나. 요즘은 어떤 차를 모냐"고 물었다. 이에 로꼬는 "지금은 레인지로버를 몰고 있다. 차를 바꿨다"고 말했다.
로꼬는 차를 바꾼 이유에 대해 "군 복무를 끝내고 나서 람보르기니 우르스를 샀다. 근데 내 타입이 아니더라. 너무 시끄러웠다. 조종하기에도 너무 빨랐다. 그래서 지금은 레인지로버에서 제일 큰 거를 타고 있다"고 밝혔다.
피식대학 멤버들은 "차 바꿨구나", "람보르기니 차를 끌지 않았나"라며 의문을 표했다. 로꼬는 3억 대의 외제차를 구매한 바 있다.
이에 이용주는 "그것도 비싼 차지?"라고 물었고, 김민수는 "2억 넘는다. 레인지로버에서 제일 좋은 차"라고 설명했다.
이용주는 로꼬를 향해 "네가 굉장히 성공한 래퍼인 건 알지만 합정동에 사는 부자를 안다. 나이가 좀 있으신데 건물이 10채가 있다. 근데 차를 세피아를 몬다"고 말했다. 세피아는 1992년 출시된 기아의 첫 준중형 세단 모델이다.
로꼬는 "나도 들어본 적 있다"고 했고, 이용주는 "근데 뭐 생각나는 거 없냐"고 물었다. 로꼬가 "그래서 내가 볼보를 탔었다"고 답하자 이용주는 "면장갑을 끼고 세피아를 운전한다. 오토도 아니고 수동이다. 근데 볼보를 몬다고?"라고 재차 물었고, 로꼬는 "내 잘못이다. 죄송하다"며 웃었다.
로꼬는 "람보르기니 중고차 매매를 어디에 했나?", "감가가 좋았냐 나빴냐"라는 말에 "프리미엄가가 3000만원이었다"고 밝혔다. 이에 멤버들은 "(신차 출고를) 기다려야 하니까"라며 감탄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