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조영욱' 김천, 김포전서 조영욱 조기 전역기념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 상무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조영욱의 조기 전역기념식을 개최한다.
조영욱은 지난 10월 7일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수확하며 입대 후 264일 만에 조기전역을 확정 지었다.
조기 전역을 앞둔 조영욱은 구단에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직접 제안했고, 29일 홈경기에 방문하게 됐다.
경기 종료 후에는 'GOODBYE 조영욱' 조기 전역기념식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김천 상무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조영욱의 조기 전역기념식을 개최한다.
김천은 29일 오후 6시 30분 김천 종합운동장에서 김포 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3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이 경기에서 조영욱은 김천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넨다. 조영욱은 지난 10월 7일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수확하며 입대 후 264일 만에 조기전역을 확정 지었다. 국군체육부대 남자 축구 역사상 최초다.
조기 전역을 앞둔 조영욱은 구단에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직접 제안했고, 29일 홈경기에 방문하게 됐다. 구단에서도 팬을 향한 조영욱의 뜻을 받아들여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경기 시작 1시간 전인 오후 5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조영욱 팬 사인회를 실시한다. 팬 사인회는 번호표 소지자만 가능하며, 번호표는 오후 4시 30분부터 장외구역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시즌권자 10명, 후원회원(골드 이상) 10명을 포함해 총 100명에게 번호표를 제공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GOODBYE 조영욱' 조기 전역기념식을 진행한다. 조기 전역기념식은 영상 상영, 활약 액자 및 꽃다발 전달, 애장품 전달, 프리허그 행사 및 단체사진 촬영 순서로 진행된다.
또 조영욱 포토카드 소지자 100인에 한해 프리허그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포토카드는 김포전 경기 당일 킥오프 2시간 전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100인 중 2명에게 제공되는 골드카드 소지자에게는 조기전역식에서 조영욱이 직접 애장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조영욱은 "열 달 동안 함께했던 김천상무 팬들에게 직접 마지막 인사를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 군 복무 기간 동안 응원해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다. 팬들의 응원 잊지 않고 열심히 프로 선수로서 나아가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