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케어, 창립 23주년 기념 '빅4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유아식품 전문회사 푸드케어가 창립23주년을 맞이해 10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푸드케어는 2001년 설립 당시부터 환경호르몬으로부터 가장 안전한 유리병 용기를 고집하며 건강하고 신선한 이유식으로 수많은 아기들의 먹거리로 사랑받아 왔다.
푸드케어는 "이번 행사는 23년간 변함없는 애정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라며 푸드케어 클레몰과 전국 이유식카페에서 동시에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영유아식품 전문회사 푸드케어가 창립23주년을 맞이해 10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푸드케어는 2001년 설립 당시부터 환경호르몬으로부터 가장 안전한 유리병 용기를 고집하며 건강하고 신선한 이유식으로 수많은 아기들의 먹거리로 사랑받아 왔다. 올해 2월에는 '더 크게 성장하라'는 의미로 '클레'로 리뉴얼 했으며, 특히 최근 출시된 유산균 더 단단한 칼마디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푸드케어는 "이번 행사는 23년간 변함없는 애정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라며 푸드케어 클레몰과 전국 이유식카페에서 동시에 진행된다고 전했다. 구체적으로 ▲정기배송 최대 6세트 추가 혜택 ▲친환경 보냉백 구매시 간식선물 ▲일상속 푸드케어 스토리 공유시 23병의 이유식 증정 ▲생일 메세지를 남긴 모든 회원에게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푸드케어 관계자는 "당사가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기까지 23년간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푸드케어클레몰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행사 기간 푸드케어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보통합해도 국공립어린이집은 국공립다워야... 기능과 책무 정립 필요" - 베이비뉴스
- "발달지연아동 치료비만 월 200만 원... 보험사 돌연 보험금 지급 거부" - 베이비뉴스
- “단단한 자존감, 유연한 사회성... 부모는 이 두 가지만 키워 주면 됩니다” - 베이비뉴스
- 생후 6개월간 모유먹은 아이, 분유먹은 아이보다 입원할 확률 15%↓ - 베이비뉴스
- "0.65kg으로 태어났지만 이젠 운동장 뛰어다녀요" - 베이비뉴스
- 지원 사각지대에 놓인 자립준비청년들의 미래... 두나무 이석우 대표 지원 나서 - 베이비뉴스
- 어린이집 친구가 자꾸 꼬집어서 스트레스를 받는 아이 - 베이비뉴스
- 공무원연금공단 제주지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나서 - 베이비뉴스
- 서울시, 전국 최초 '청소년 아이돌 연습생' 보호 조례 발의 - 베이비뉴스
- 국민연금 출산크레딧 받는 여성 100명 중 2명 불과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