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생방송 진출 4크루, 오늘(24일) 공개…2크루는 탈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생방송 진출 티켓을 거머쥔 4팀이 공개된다.
24일 밤 10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9회에서는 배틀 퍼포먼스 미션 결과 발표와 함께 파이널로 향할 네 팀이 결정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배틀 퍼포먼스 최종 결과가 발표되는 장면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여기서 화사의 신곡 시안 미션까지 합산한 최종 결과에 따라 두 크루가 탈락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생방송 진출 티켓을 거머쥔 4팀이 공개된다.
24일 밤 10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9회에서는 배틀 퍼포먼스 미션 결과 발표와 함께 파이널로 향할 네 팀이 결정된다.
앞서 지난주 방송에서는 화사의 신곡 시안 미션 순위가 공개됐다. 베베가 1위, 원밀리언이 2위, 잼 리퍼블릭이 3위를 차지한 가운데 울플러, 레이디바운스, 마네퀸이 차례로 그 뒤를 이었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배틀 퍼포먼스 최종 결과가 발표되는 장면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잼 리퍼블릭이 225만이 넘는 조회수로 온라인 대중 평가 1위에 오른 가운데 레이디바운스가 최하 조회수를 기록하며 희비가 엇갈렸다.
이어 베베 vs 울플러, 레이디바운스 vs 잼 리퍼블릭, 원밀리언 vs 마네퀸의 각 대진별 현장 평가 점수가 공개됐다. 이는 파이트 저지와 관객 투표를 합산한 점수로, 현장 평가 점수는 베베, 레이디바운스, 원밀리언이 앞섰다.
그러나 온라인 대중 평가 점수라는 변수가 남아있다. 여기서 화사의 신곡 시안 미션까지 합산한 최종 결과에 따라 두 크루가 탈락하게 된다. 최하위 6위는 자동 탈락 확정이며, 5위는 탈락 배틀로 직행하게 된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정체 불명의 구조물과 함께 소품용 총까지 등장했다. 과연 어떤 크루가 탈락하고, 어떤 크루가 마지막 티켓을 손에 쥐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이와 관련해 각 크루의 리더들은 "이 악물고 최선을 다해 반드시 결승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하겠다", "춤을 출 수 있다면 마지막 순간까지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필사의 각오를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