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노 “멤버들 진짜 많이 싸워” 13명 전원 재계약 가능했던 이유(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민규와 디노가 13명 전원 재계약이 가능했던 이유를 공개했다.
지난 10월 23일 '짠한형 신동엽' 채널에는 '음악의 신! 세븐틴 매력에 취한다' 영상이 공개 됐다.
디노는 톤의 다름이 있는데 민규가 인정을 못 한다면서도 신동엽의 조언을 받아들였고, 민규는 "선배님 말 경청해서 들어라"며 기세등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세븐틴 민규와 디노가 13명 전원 재계약이 가능했던 이유를 공개했다.
지난 10월 23일 ‘짠한형 신동엽’ 채널에는 ‘음악의 신! 세븐틴 매력에 취한다’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서 민규와 디노는 서로 술 궁합이 잘 맞는다고 소개하며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벌어진 논쟁을 언급했다. 디노가 “존중과 존대에 대해 각자 생각하는의미를 말해보자고 했다”라고 하자, 민규는 “논쟁의 전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러려니와 존중이다”라며 “디노가 ‘나는 사람들을 대할 때 그냥 그러려니 해라고 한다. 그게 나의 존중이다’라고 했다. 하지만 내가 느끼는 건 존중은 존중이고, 그러려니는 약간 포기 느낌이라고 했다. 이걸로 2시간 동안 얘기하면서 소주 2병씩 먹었다”라고 설명했다.
민규는 다음 날 아침 회사에 가서 멤버들에게 물어봤고, 자신의 의견을 지지하는 멤버들이 많았다고 전했다. 디노는 “아니다. 반반이었다”라고 발끈했다.
신동엽은 “뉘앙스가 조금 다른데 양희은 누나에게 배웠던 말이 좋은게 ‘그럴 수 있어’다. 나랑 생각이 다르지만 저렇게 표현할 수 있고, 저렇게 행동할 수 있다. 난 이해해다. 존중이 가미되는 것 같다”라고 조언했다. 디노는 톤의 다름이 있는데 민규가 인정을 못 한다면서도 신동엽의 조언을 받아들였고, 민규는 “선배님 말 경청해서 들어라”며 기세등등했다.
신동엽은 두 사람에게 미래에 대해 생각을 하냐고 물었다. 디노는 “요즘 많이 하는 것 같다. 13명이서 재계약한 가수가 저희가 처음인데 미래에도 우리가 함께 있을지, 따로 있을지도 고민이고 ‘내가 하고 싶은 건 뭘까?’ 생각한다”라며 “제가 세븐틴이랑 재계약 한 이유는 이 멤버들과 같이 안 하면 지금보다 재밌게 활동할 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최대한 제가 세븐틴과 같이 오래하고 싶은 이유 중 하나다. 사람이 좋아서. 진심으로”라며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동엽은 “너희 참 많다”라며 13명이라는 인원에 다시 한번 놀랐다. 정호철은 “디노는 형이 12명이니까 진짜 많은 거다”라고 거들었고, 민규는 “어렸을 때 진짜 고생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정호철은 세븐틴이 멤버들끼리 MT를 가서 재밌게 놀던 영상을 봤던 것을 전하며 이들의 인간적인 매력을 칭찬했다. 신동엽은 “카메라가 있으니까”라고 장난을 쳤지만, 민규는 “신기한 게 카메라 없어도 그렇게 논다”라고 답했다.
디노는 “진짜 많이 싸운다”라고 전했다. 신동엽이 “안 싸우면 절대 친해질 수 없고 중간에 해체 된다”라고 조언하자, 민규도 “안 싸우는 건 참는 거니까”라고 공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초고층 한강뷰집 이런 고충이 “보름치 운동 끝”
- 펜싱 남현희, 이혼 2개월만 재벌 3세와 재혼 “15세 연하, 함께 거주 중”
- ‘돌싱4’ 제롬♥베니타, 현커 인증→럽스타 시작 “연예계 복귀 NO”[전문]
- ‘마약 혐의’ 이선균, 결국 입건…유흥업소 여종업원 자택서 투약 의혹[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