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하 “두 딸 코 성형, 원하면 해 줄 의향 있어”(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세하가 딸 성형수술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안세하는 "딸의 나이는 6살, 3살이다. 아내 성향과 비슷하다"라며 "내가 퇴근하고도 반갑다고 하는 걸 잘 안 한다. 자기들이 집에서 할 게 많은 거 같다"라고 말했다.
개그우먼 겸 배우 정이랑은 안세하에게 "우리 첫째 딸이랑 너무 똑같이 생겼다"라며 "딸에게 안경을 씌웠더니 도플갱어 수준으로 똑같았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안세하가 딸 성형수술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안세하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안세하는 자신의 두 딸에 대해 언급했다. 안세하는 “딸의 나이는 6살, 3살이다. 아내 성향과 비슷하다”라며 “내가 퇴근하고도 반갑다고 하는 걸 잘 안 한다. 자기들이 집에서 할 게 많은 거 같다”라고 말했다.
개그우먼 겸 배우 정이랑은 안세하에게 “우리 첫째 딸이랑 너무 똑같이 생겼다”라며 “딸에게 안경을 씌웠더니 도플갱어 수준으로 똑같았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안세하는 “우리 둘째랑 첫째 딸이 거의 똑같을 거 같다”라며 전했다.
또한 정이랑은 “딸이 느닷없이 그런 얘기를 하더라. ‘나 코 수술은 절대 안 해. 내 얼굴이 얼마나 고귀하고 아름다운데 절대 안 해’라고 하더라”라고 언급했다.
안세하는 “나는 딸이 코 수술을 원하면 해 줄 의향이 있다”라며 말하자 정이랑은 “나도 해 주고 싶은데 자기가 안 하겠다고 그런다”라고 덧붙였다.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초고층 한강뷰집 이런 고충이 “보름치 운동 끝”
- 펜싱 남현희, 이혼 2개월만 재벌 3세와 재혼 “15세 연하, 함께 거주 중”
- ‘돌싱4’ 제롬♥베니타, 현커 인증→럽스타 시작 “연예계 복귀 NO”[전문]
- ‘마약 혐의’ 이선균, 결국 입건…유흥업소 여종업원 자택서 투약 의혹[종합]